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ABSTRACTS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2-2 명
  • 게임시간

    10-10 분

  • 연령

    6+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작성자: 그룹은 행동선(Lines of Action)과 관련이 있는데, 차이점은 그룹의 조각들이 한 공간만 움직이고 직교 연결만 카운트되며 캡처가 없고 게임은 드롭 페이즈로 시작된다는 것이다. 이 게임은 또한 티코와 유사하며, 모든 피스가 직교로 연결되어 있다면 그룹에서 승리하는 구성은 어떤 형태라도 취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을[점프 규칙이 없는 경기] 하고 있었는데 결국 수비 플레이로 꼼짝 못하게 되었다. 속도를 좀 내고 싶어서 빈 공간에 한 조각이 다른 조각을 뛰어넘어도 된다는 규칙을 추가했다. 이렇게 하면 경기가 좀 더 열릴 것 같았다. 제가 발견한 것은 게임이 엄청나게 역동적이고, 훨씬 더 공격적으로 발전했고, 훨씬 더 빨리 끝났다는 것입니다. 한 경기에 30번 턴부터 진행되던 것이 지금은 보통 10번 이하로 끝난다. 플레이 밸런스는 지금 같아 보이지만 경기가 훨씬 빠르다.

디자이너 참고 사항: 더 전략적이고 덜 전술적인 것을 원하는 사람은 게임에서 점프 동작을 제거한다.

온라인 재생


슈퍼더퍼 게임
From the author: Groups is related to Lines of Action, with the differences being that pieces in Groups move only one space, only orthogonal connections count, there are no captures, and the game begins with a drop phase. The game also bears a resemblance to Teeko, with the movement of pieces to attain a configuration, although in Groups a winning configuration can take any form provided all pieces are orthogonally connected. I had been playing it [the game with no jump rule] and found that it eventually bogged down with defensive play. I wanted to speed it up some, so I added a rule that a piece was allowed to jump over another piece to an empty space. I thought this would open the game up more. What I had found is that the game grew immensely more dynamic, and much more offensive, and finished a lot faster. What would go on from 30 turns for a game usually now finished up in under 10. The play balance seems the same now, but the game is a lot faster.

Designer's Note: For individuals who would prefer a more strategic, and less tactical, game eliminate the jump move in the game (see the entry in the variants section).

Online Play


Super Duper Game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9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8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1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1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26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1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90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9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90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61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7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8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