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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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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9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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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5+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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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Mark Ste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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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소개
모자이크(Mosaic)는 처음에 비어있던 육각 보드에서 하는 영역 게임이다. 빨간색과 파란색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한 쪽에는 빨간색, 다른 쪽에는 파란색의 타일 세트를 공유합니다.
타일 배치 또는 뒤집기(둘 다 아님)
플레이어는 빨간색부터 시작하여 타일을 번갈아 배치하거나 뒤집습니다. 색상이 표시된 타일을 하나 배치하거나 하나 이상의 적 타일을 사용자 색으로 플립합니다. 타일을 한 번에 추가할 수도 없고 뒤집을 수도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용 가능한 배치나 플립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 중 하나를 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움직일 때까지 통과해야 합니다.
타일 배치
타일을 적 타일 옆에 놓거나 아무것도 옆에 두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타일에만 인접하여 타일을 배치해서는 안 됩니다. 그룹 수를 줄이는 타일은 절대 배치하지 마십시오.
타일 뒤집기
타일을 뒤집는 것은 두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그룹 수를 줄이고 전체 그룹 수를 줄여야 합니다 - 당신의 그룹과 당신의 상대편’s. 플립은 여러 플립 시퀀스의 일부가 아니라면 필수는 아닙니다(아래 참조).
다중 플립 시퀀스
타일을 뒤집을 때 아직 차례인 동안 추가 타일을 뒤집어야 할 수 있습니다. 앞 절에 따라 타일을 뒤집을 수 있는 경우 "같은 회전에서 이전에 뒤집힌 타일에 인접한 타일 뒤집기&인용어;를 사용하면 이 중 하나를 뒤집어야 합니다. 같은 회전에서 이전에 뒤집힌 타일 주변의 더 많은 타일을 뒤집을 수 있으면 다른 타일을 뒤집어야 합니다. 현재 플립된 타일에 인접한 타일을 더 이상 플립할 수 없을 때 차례가 끝납니다. 타일은 여러 번 뒤집기 순서로 임의의 순서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어떤 타일이 다중 플립 시퀀스로 플립되는지는 반드시 미리 결정된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선수는 선택권이 있다.
게임의 대상
게임은 더 이상 법적 움직임이 없을 때 끝납니다. 참고: 보드를 채운 후에도 타일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보드에 가장 많은 타일을 배치하는 것이 목적이다.
모자이크(Mosaic)는 처음에 비어있던 육각 보드에서 하는 영역 게임이다. 빨간색과 파란색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한 쪽에는 빨간색, 다른 쪽에는 파란색의 타일 세트를 공유합니다.
타일 배치 또는 뒤집기(둘 다 아님)
플레이어는 빨간색부터 시작하여 타일을 번갈아 배치하거나 뒤집습니다. 색상이 표시된 타일을 하나 배치하거나 하나 이상의 적 타일을 사용자 색으로 플립합니다. 타일을 한 번에 추가할 수도 없고 뒤집을 수도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용 가능한 배치나 플립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 중 하나를 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움직일 때까지 통과해야 합니다.
타일 배치
타일을 적 타일 옆에 놓거나 아무것도 옆에 두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타일에만 인접하여 타일을 배치해서는 안 됩니다. 그룹 수를 줄이는 타일은 절대 배치하지 마십시오.
타일 뒤집기
타일을 뒤집는 것은 두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그룹 수를 줄이고 전체 그룹 수를 줄여야 합니다 - 당신의 그룹과 당신의 상대편’s. 플립은 여러 플립 시퀀스의 일부가 아니라면 필수는 아닙니다(아래 참조).
다중 플립 시퀀스
타일을 뒤집을 때 아직 차례인 동안 추가 타일을 뒤집어야 할 수 있습니다. 앞 절에 따라 타일을 뒤집을 수 있는 경우 "같은 회전에서 이전에 뒤집힌 타일에 인접한 타일 뒤집기&인용어;를 사용하면 이 중 하나를 뒤집어야 합니다. 같은 회전에서 이전에 뒤집힌 타일 주변의 더 많은 타일을 뒤집을 수 있으면 다른 타일을 뒤집어야 합니다. 현재 플립된 타일에 인접한 타일을 더 이상 플립할 수 없을 때 차례가 끝납니다. 타일은 여러 번 뒤집기 순서로 임의의 순서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어떤 타일이 다중 플립 시퀀스로 플립되는지는 반드시 미리 결정된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선수는 선택권이 있다.
게임의 대상
게임은 더 이상 법적 움직임이 없을 때 끝납니다. 참고: 보드를 채운 후에도 타일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보드에 가장 많은 타일을 배치하는 것이 목적이다.
Introduction
Mosaic is a territory game played on an initially empty hex board. Two players, Red and Blue, share a set of tiles, red on one side and blue on the other.
Place or flip tiles, but not both
Players take turns placing or flipping tiles starting with Red. You either place one tile with your color showing or you flip one or more enemy tiles to your color. You never both add and flip tiles in one turn. If you have a placement or flip available you must do one of them. Otherwise you must pass until you do have a move.
Tile placement
You can place a tile adjacent to an enemy tile or adjacent to nothing. You must never place a tile adjacent only to your own tiles. You must never place a tile that reduces your number of groups.
Tile flipping
Flipping a tile must accomplish two things. It must decrease your number of groups and decrease the total number of groups - yours plus your opponent’s. Flipping is not mandatory, unless part of a multiple flip sequence (see below).
Multiple flip sequence
When you flip a tile, and while it’s still your turn, you may be required to flip additional tiles. If it’s possible to flip any tiles subject to the preceding section, "Tile flipping", which are adjacent to a tile flipped earlier in the same turn then you must flip one of them. If it’s still possible to flip more tiles adjacent to tiles flipped earlier in the same turn, you must flip another one, and so on. Your turn concludes when no more tiles adjacent to currently flipped tiles can be flipped. Tiles can be flipped in any order in a multi flip sequence. Which tiles get flipped in a multi flip sequence is not necessarily predetermined. Sometimes a player has a choice.
Object of the game
The game concludes when there are no more legal moves available. NOTE: Tiles can still be flipped after the board has filled up. The object is to have the most tiles on the board when the game e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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