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Michael Amundsen, Alek Erickson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서킷은 추상적인 전략 게임이다. 그것은 각각 그들만의 색깔의 스톤을 가진 두 플레이어 사이의 육각 판 위에서 행해진다.
이 게임의 목표는 적어도 하나의 빈 셀이나 반대 색의 스톤을 둘러싸는 하나의 연결된 스톤 그룹인 루프 &난다시를 만드는 것이다.
매 턴마다, 당신은 당신의 색깔의 돌을 놓거나 패스할 수 있습니다.
이사가 끝난 후, 두 색깔의 돌을 자유롭게 배치함으로써 적어도 하나의 루프를 만들 수 있는 경우에만 배치가 합법적이다.
자리가 없으면 반드시 합격해야 합니다.
균형을 위해 파이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한 명의 선수가 첫 번째 수를 선택하고, 다른 한 명이 그 수를 결정합니다.
—출판사의 설명
이 게임의 목표는 적어도 하나의 빈 셀이나 반대 색의 스톤을 둘러싸는 하나의 연결된 스톤 그룹인 루프 &난다시를 만드는 것이다.
매 턴마다, 당신은 당신의 색깔의 돌을 놓거나 패스할 수 있습니다.
이사가 끝난 후, 두 색깔의 돌을 자유롭게 배치함으로써 적어도 하나의 루프를 만들 수 있는 경우에만 배치가 합법적이다.
자리가 없으면 반드시 합격해야 합니다.
균형을 위해 파이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한 명의 선수가 첫 번째 수를 선택하고, 다른 한 명이 그 수를 결정합니다.
—출판사의 설명
Circuit is an abstract strategy game. It is played on a hexhex board between two players each with their own color of stones.
The goal of the game is to make a loop – a connected group of stones of one color, surrounding at least one empty cell or a stone of the opposite color.
Each turn, you may place a stone of your color, or pass.
A placement is only legal if, after the move, at least one loop could be made (by freely placing stones of either color).
You must pass if you have no placement available.
For balance, please use the pie rule: One player chooses the first move, then the other player decides whose move that is.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The goal of the game is to make a loop – a connected group of stones of one color, surrounding at least one empty cell or a stone of the opposite color.
Each turn, you may place a stone of your color, or pass.
A placement is only legal if, after the move, at least one loop could be made (by freely placing stones of either color).
You must pass if you have no placement available.
For balance, please use the pie rule: One player chooses the first move, then the other player decides whose move that is.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9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8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