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6505
WARGAMES : 799
-
-
인원
1-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240-24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3.41 / 5
-
디자이너
Mark Herman
-
아티스트
Ted Koller, Rodger B. MacGowan
-
인원
게임 소개
알렉산드로스 대첩은 마케도니아 정복자의 가장 유명하고 결정적인 전투 중 네 개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두 마케도니아의 전쟁술의 발전을 강조하기 위해 선택된 전투들이다. 다음은 전투 내용입니다.
카이로네이아 – 기원전 338년 8월
그라니쿠스 – 기원전 334년 5월
이소스 &난다스; 기원전 333년 11월
가우가멜라 – 기원전 331년 10월
게임 메카닉스는 양보다 무기/방어 우월성과 기동성을 강조하는 전투 시스템을 사용한다. 이 전투들은 따로 싸울 수도 있고, 캠페인 버전으로 결합될 수도 있다.
카이로네이아 – 기원전 338년 8월
그라니쿠스 – 기원전 334년 5월
이소스 &난다스; 기원전 333년 11월
가우가멜라 – 기원전 331년 10월
게임 메카닉스는 양보다 무기/방어 우월성과 기동성을 강조하는 전투 시스템을 사용한다. 이 전투들은 따로 싸울 수도 있고, 캠페인 버전으로 결합될 수도 있다.
The Great Battles of Alexander contains four of the Macedonian conqueror's most famous and decisive battles, all chosen to highlight the developement of the Macedonian Art of War. The battles covered are:
Chaeronea – August 338 BC
Granicus – May 334 BC
Issus – November 333 BC
Gaugamela – October 331 BC
The game mechanics use a combat system that emphasizes weapon/armor superiority and maneuverability over quantity. The battles can be fought separately or combined into a campaign version.
Chaeronea – August 338 BC
Granicus – May 334 BC
Issus – November 333 BC
Gaugamela – October 331 BC
The game mechanics use a combat system that emphasizes weapon/armor superiority and maneuverability over quantity. The battles can be fought separately or combined into a campaign version.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93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8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6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