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ABSTRACT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10+
BGG추천: 10+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Nick Bentley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코일은 비대칭이지만 균형 잡힌 2인 연결 게임으로, 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색깔의 돌 고리를 형성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그를 막으려고 한다.
양측의 균형을 확실히 하기 위해 시작 부분에 "치킨 투표"가 있다. 루프는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고 자유도가 높기 때문에 이 게임은 풍부한 전술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
작은 루프 위협은 플레이어가 국지 전투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반면 큰 루프 위협은 플레이어가 국지적 전투를 글로벌하게 생각하고 국지적 전투가 세계 전쟁에 어떻게 적합한지 고려하게 만든다. 현명한 스톤 배치는 여러 루프를 생성하거나 여러 루프에 대한 방어에 기여할 수 있으며, 각 턴에 대해 층층이 쌓이고 다차원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여기 코일의 법칙을 보세요.
양측의 균형을 확실히 하기 위해 시작 부분에 "치킨 투표"가 있다. 루프는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고 자유도가 높기 때문에 이 게임은 풍부한 전술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
작은 루프 위협은 플레이어가 국지 전투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반면 큰 루프 위협은 플레이어가 국지적 전투를 글로벌하게 생각하고 국지적 전투가 세계 전쟁에 어떻게 적합한지 고려하게 만든다. 현명한 스톤 배치는 여러 루프를 생성하거나 여러 루프에 대한 방어에 기여할 수 있으며, 각 턴에 대해 층층이 쌓이고 다차원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여기 코일의 법칙을 보세요.
Coil is an asymmetrical but balanced 2-player connection game on a hexhex7 (or larger) board, where one player tries to form a loop of stones in his color, and the other tries to stop him.
There's a "chicken ballot" at the start to ensure that the two sides are balanced. Because loops come in a wide range of sizes and shapes, and have many degrees of freedom, the game has rich tactics and strategy.
Small loops threats force players to focus on local battles while large loop threats force them to think globally, and to consider how the local battles fit into the global war. Wise stone placements can contribute to the creation of multiple loops or to defense against multiple loops, leading to layered, multi-dimensional consequences for each turn.
See the rules of Coil here
There's a "chicken ballot" at the start to ensure that the two sides are balanced. Because loops come in a wide range of sizes and shapes, and have many degrees of freedom, the game has rich tactics and strategy.
Small loops threats force players to focus on local battles while large loop threats force them to think globally, and to consider how the local battles fit into the global war. Wise stone placements can contribute to the creation of multiple loops or to defense against multiple loops, leading to layered, multi-dimensional consequences for each turn.
See the rules of Coil her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10
뽀뽀뚜뚜
-
7
-
592
-
2024-11-18
-
Lv.10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5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8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5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8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