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20-12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Frank Capotorto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It is Warm Work는 미니어처나 카드보드 카운터를 사용하여 세일 시대에 함대 전투를 치르기 위한 쉬운 규칙 집합입니다. 그 규칙은 최소한의 복잡성으로 그 시대의 풍미를 재현한다. 이 규칙은 1740년에서 1815년까지의 기간에 초점을 두고 작성되었지만, 이 날짜 이전과 이후의 항해 시대를 다시 싸우는 데 쉽게 사용될 수 있다.
이 규칙의 취지는 한 명의 선수가 많은 수의 배를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3~4시간의 게임 세션에서 확실한 승자와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최종 산물은 현실과 게임의 균형입니다. 따뜻한 일은 시대적 풍미와 놀이의 용이성 사이에서 공정한 균형을 이룬다. 이 제도는 기간 동안 대부분의 규칙과 비교했을 때 꽤 기본적이지만, 그 규칙들은 그 기간을 반영하는 좋은 확실한 결과를 준다.
PDF(규칙 및 마커)로 제공됩니다. 시나리오, 카운터 이미지 및 토론은 Yahoo Group ItisWarmWork에서 제공됩니다.
이 규칙의 취지는 한 명의 선수가 많은 수의 배를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3~4시간의 게임 세션에서 확실한 승자와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최종 산물은 현실과 게임의 균형입니다. 따뜻한 일은 시대적 풍미와 놀이의 용이성 사이에서 공정한 균형을 이룬다. 이 제도는 기간 동안 대부분의 규칙과 비교했을 때 꽤 기본적이지만, 그 규칙들은 그 기간을 반영하는 좋은 확실한 결과를 준다.
PDF(규칙 및 마커)로 제공됩니다. 시나리오, 카운터 이미지 및 토론은 Yahoo Group ItisWarmWork에서 제공됩니다.
It is Warm Work is a set of easy to play rules for fighting fleet battles in the Age of Sail using miniatures or cardboard counters. The rules recreate the flavor of the period with a minimal amount of complexity. The rules were written with a focus on the period 1740-1815, but can easily be used to re-fight Age of Sail Battles from before and after those dates.
The intent of the rules was to provide for the ability for a single player to use a large number of ships and for the game to be concluded with a clear winner in a single 3 to 4 hour gaming session.
The end product is a balance between the reality and game. It is Warm Work strikes a fair balance between period flavor and ease of play. The system is pretty basic when compared to most rules for the period, but the rules give good solid results that reflect the period.
Available as a PDF (rules and markers). Scenarios, ship counter images and discussion available at the Yahoo Group ItisWarmWork.
The intent of the rules was to provide for the ability for a single player to use a large number of ships and for the game to be concluded with a clear winner in a single 3 to 4 hour gaming session.
The end product is a balance between the reality and game. It is Warm Work strikes a fair balance between period flavor and ease of play. The system is pretty basic when compared to most rules for the period, but the rules give good solid results that reflect the period.
Available as a PDF (rules and markers). Scenarios, ship counter images and discussion available at the Yahoo Group ItisWarmWork.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9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