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9522
WARGAMES : 3592
-
-
인원
2-3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90-9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13 / 5
-
디자이너
Philip S. Kosnett
-
아티스트
Redmond A. Simonsen
-
인원
게임 소개
자막 "자그레브 전투, 1979"
SPI의 모던 배틀 II: 네 개의 현대 충돌 시리즈의 일부로, 전투를 본 적이 없는 군대의 불확실성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시도되지 않은 유닛을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 게임은 1마일 길이의 육각형을 가진 대대/연대 차원에서 네 가지 시나리오로 유고슬라비아 북부에서의 전투를 시뮬레이션한다. "NATO의 강화와 함께 세르비아인과 크로아티아인 사이의 내전"소련이 침공하고 NATO가 방어를 돕는 가운데 자그레브 공략"구소련이 자그레브를 인수한 후 이어 나온 구호 칼럼", 3인용 "NATO, 소련, 유고슬라비아 간의 자그레브 전투.
SPI의 모던 배틀 II: 네 개의 현대 충돌 시리즈의 일부로, 전투를 본 적이 없는 군대의 불확실성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시도되지 않은 유닛을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 게임은 1마일 길이의 육각형을 가진 대대/연대 차원에서 네 가지 시나리오로 유고슬라비아 북부에서의 전투를 시뮬레이션한다. "NATO의 강화와 함께 세르비아인과 크로아티아인 사이의 내전"소련이 침공하고 NATO가 방어를 돕는 가운데 자그레브 공략"구소련이 자그레브를 인수한 후 이어 나온 구호 칼럼", 3인용 "NATO, 소련, 유고슬라비아 간의 자그레브 전투.
Subtitled "The Battles for Zagreb, 1979"
Part of SPI's Modern Battles II: Four Contemporary Conflicts series, notable for its use of untried units to simulate the uncertainty of armies that have never seen battle.
This game, at the battalion/regimental level with hexes measuring a mile across, simulates combat in northern Yugoslavia in four scenarios.: "Civil War" between the Serbians and Croatians with NATO reinforcement; "Thrust for Zagreb", with the Soviets invading and NATO helping defense; "Relief Column", following up after a Soviet takeover of Zagreb; the three-player "Battle for Zagreb" between NATO, the Soviets and the Yugoslavs.
Part of SPI's Modern Battles II: Four Contemporary Conflicts series, notable for its use of untried units to simulate the uncertainty of armies that have never seen battle.
This game, at the battalion/regimental level with hexes measuring a mile across, simulates combat in northern Yugoslavia in four scenarios.: "Civil War" between the Serbians and Croatians with NATO reinforcement; "Thrust for Zagreb", with the Soviets invading and NATO helping defense; "Relief Column", following up after a Soviet takeover of Zagreb; the three-player "Battle for Zagreb" between NATO, the Soviets and the Yugoslav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