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80 / 5
-
디자이너
Jim Dunnigan
-
아티스트
Redmond A. Simonsen
-
인원
게임 소개
1968년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시위대와 경찰의 충돌에 관한 게임입니다.
Strategy & Tactics 매거진 #21 (1970년 1월)과 함께 "Flight of the Goeben"과 함께 개봉되었다. SPI에서 별도의 게임으로도 제공됩니다.
퍼 짐 더니건
"[시카고, 시카고!]는 이 상황을 본떠서 만든 진지한 시도였다.전쟁 이외의 게임은 히트할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는데...대부분의 게임 주제가 S&T 독자에 의해 선택되었지만, 우리는 1년에 한 번 "편집자 선택"을 허용했고, 이것은 종종 시카고 게임과 비슷했다.더니건은 분쟁에 휘말린 히피족이나 경찰을 편애하지 않는다고 계속해서 말했다. 전 항상 비군사적 충돌을 모델링하는 데 관심이 있었어요 제대로 하고 싶으면 편을 들 수 없다.
(Neopeius와의 이메일, 9-13, 14, 2011)
Strategy & Tactics 매거진 #21 (1970년 1월)과 함께 "Flight of the Goeben"과 함께 개봉되었다. SPI에서 별도의 게임으로도 제공됩니다.
퍼 짐 더니건
"[시카고, 시카고!]는 이 상황을 본떠서 만든 진지한 시도였다.전쟁 이외의 게임은 히트할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는데...대부분의 게임 주제가 S&T 독자에 의해 선택되었지만, 우리는 1년에 한 번 "편집자 선택"을 허용했고, 이것은 종종 시카고 게임과 비슷했다.더니건은 분쟁에 휘말린 히피족이나 경찰을 편애하지 않는다고 계속해서 말했다. 전 항상 비군사적 충돌을 모델링하는 데 관심이 있었어요 제대로 하고 싶으면 편을 들 수 없다.
(Neopeius와의 이메일, 9-13, 14, 2011)
A game on the clash between protesters and police at the 1968 Democratic National Convention.
Released with Strategy & Tactics magazine #21 (January 1970) along with Flight of the Goeben. Also available from SPI as a separate game.
Per Jim Dunnigan
"[Chicago, Chicago! was a] serious attempt to model the situation...Non-war games were never expected to be hits...While most game topics were selected by S&T readers, we did allow ourselves an "editor's choice" once a year, and this was often something like the Chicago game." Dunnigan went on to say he didn't favor the hippies or cops in the conflict. "I was always interested in modeling non-military conflicts. You can't take sides if you want to do it right."
(e-mails with Neopeius, 9-13 and 14, 2011)
Released with Strategy & Tactics magazine #21 (January 1970) along with Flight of the Goeben. Also available from SPI as a separate game.
Per Jim Dunnigan
"[Chicago, Chicago! was a] serious attempt to model the situation...Non-war games were never expected to be hits...While most game topics were selected by S&T readers, we did allow ourselves an "editor's choice" once a year, and this was often something like the Chicago game." Dunnigan went on to say he didn't favor the hippies or cops in the conflict. "I was always interested in modeling non-military conflicts. You can't take sides if you want to do it right."
(e-mails with Neopeius, 9-13 and 14, 2011)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3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7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