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1986
WARGAMES : 2864
7.8
Conflict of Alliances: Warring States (2011)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2-2 명
  • 게임시간

    40-60 분

  • 연령

    10+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54 / 5

게임 소개

동맹의 충돌: 춘추전국(春 states戰國)은 고대 중국 춘추전국 시대의 외교와 전쟁에 관한 두 가지 놀이이다. 이 게임은 진나라가 중국에서 막 가장 강력한 국가가 된 기원전 312년에 시작된다. 진나라의 전략은 국가들을 수평적 동맹으로 통합하고 국가들을 정복하는 것이다. 이 게임에서 한 플레이어는 <수평적 동맹”를, 다른 플레이어는 <수평적 동맹”를 통제한다.
이 게임은 간단한 카드 구동식 기계로 외교, 전쟁, 증원 및 이니셔티브를 통합한다. 이 게임은 간단한 카드 구동식 기계로 외교와 전쟁을 통합한다.
이 게임은 외교적 투쟁에 큰 중점을 둔다. 진나라를 제외한 각 국가는 <수평동맹” 또는 <수직동맹”에 속하거나 중립에 속한다. 동맹의 상태는 다른 동맹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배우기 쉽고 숙달하기 어려운 게임으로 규칙서와 플레이북에 많은 예시가 있다.
Conflict of Alliances: Warring States (纵横战国) is a two player game about diplomacy and warfare in period of the Warring States in ancient China. The game begins in the year 312 BC, when state of Qin (秦国)had just become the most powerful state in China. The strategy of Qin is to unite the States in “horizontal alliance”(连横)and to conquer the States in “vertical alliance”(合纵). In this game, one player controls the “horizontal alliance”, the other player controls the “vertical alliance”.
The game integrates diplomacy, warfare, reinforcements and initiative(天时)in a simple Card Driven mechanic. The game integrates diplomacy and warfare in a simple Card Driven mechanic.
The game places heavy emphasis on diplomatic struggle. Each state except Qin is either belongs to “horizontal alliance” or “vertical alliance” or neutral. A state in an alliance may shift to the other alliance and can be controlled by the other player during the game.
The game is easy to learn and difficult to master, there are plenty of examples in the rule book and play book.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8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