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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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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6+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5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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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Luis Bolaños Mures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소개
쿠엔틴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처음에는 비어 있는 사각 보드의 교차점(점)에서 플레이됩니다. 보드의 위쪽과 아래쪽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는 흰색입니다.
정의들
영역은 하나 이상의 직교로 인접한 빈 점의 집합입니다. 더 큰 지역의 일부는 지역이 아니다.
영토는 그 지역의 모든 점들이 최소한 두 개의 돌에 인접하는 지역이다.
놀다
검은색이 먼저 재생되고 나서 번갈아 돌아간다. 자신의 차례에, 선수는 빈 지점에 자신의 색깔의 돌 하나를 놓아야 한다.
그 다음, 판 위의 모든 영역은 직교로 인접한 대부분의 돌을 가진 플레이어의 돌로 채워지고, 그 후에 턴이 끝난다. 흑석과 백석의 수가 같은 지역은 상대편의 색깔의 돌로 채워진다.
회전이 끝날 때, 같은 색의 대각선으로 인접한 두 개의 돌은 적어도 하나의 직교 인접하고 같은 색의 이웃을 공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움직임은 불법이며 플레이어는 다른 것을 선택해야 한다.
차례에 따라 움직일 수 없으면 패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통과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선수들 중 적어도 한 명은 항상 가능한 움직임이 있을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색깔의 반대쪽 보드 가장자리에 직교로 연속된 돌멩이 체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승리한다. 추첨은 불가능합니다.
파이 규칙
그 파이 규칙은 경기를 공정하게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는 화이트가 첫 번째 턴에서만 정규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대신 편을 바꿀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쿠엔틴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처음에는 비어 있는 사각 보드의 교차점(점)에서 플레이됩니다. 보드의 위쪽과 아래쪽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는 흰색입니다.
정의들
영역은 하나 이상의 직교로 인접한 빈 점의 집합입니다. 더 큰 지역의 일부는 지역이 아니다.
영토는 그 지역의 모든 점들이 최소한 두 개의 돌에 인접하는 지역이다.
놀다
검은색이 먼저 재생되고 나서 번갈아 돌아간다. 자신의 차례에, 선수는 빈 지점에 자신의 색깔의 돌 하나를 놓아야 한다.
그 다음, 판 위의 모든 영역은 직교로 인접한 대부분의 돌을 가진 플레이어의 돌로 채워지고, 그 후에 턴이 끝난다. 흑석과 백석의 수가 같은 지역은 상대편의 색깔의 돌로 채워진다.
회전이 끝날 때, 같은 색의 대각선으로 인접한 두 개의 돌은 적어도 하나의 직교 인접하고 같은 색의 이웃을 공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움직임은 불법이며 플레이어는 다른 것을 선택해야 한다.
차례에 따라 움직일 수 없으면 패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통과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선수들 중 적어도 한 명은 항상 가능한 움직임이 있을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색깔의 반대쪽 보드 가장자리에 직교로 연속된 돌멩이 체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승리한다. 추첨은 불가능합니다.
파이 규칙
그 파이 규칙은 경기를 공정하게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는 화이트가 첫 번째 턴에서만 정규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대신 편을 바꿀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Introduction
Quentin is a drawless connection game for two players: Black and White. It's played on the intersections (points) of a square board, which is initially empty. The top and bottom edges of the board are colored black; the left and right edges are colored white.
Definitions
A region is a set of one or more orthogonally contiguous empty points. A portion of a larger region is not a region.
A territory is a region such that every point in it is adjacent to at least two stones.
Play
Black plays first, then turns alternate. On his turn, a player must place one stone of his color on an empty point.
Then, every territory on the board is filled with stones of the player who has the majority of stones orthogonally adjacent to it, after which the turn ends. Territories with the same number of Black and White stones adjacent to it are filled with stones of the opponent's color.
At the end of a turn, any two like-colored, diagonally adjacent stones must share at least one orthogonally adjacent, like-colored neighbor. Otherwise, the move is illegal and the player must choose another one.
If a player can't make a move on his turn, he must pass. Passing is otherwise not allowed. There will always be a move available to at least one of the players.
The game is won by the player who completes a chain of orthogonally contiguous stones of their color touching the two opposite board edges of their color. Draws are not possible.
Pie rule
The pie rule is used in order to make the game fair. This means that White will have the option, on his first turn only, to change sides instead of making a regular m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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