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3-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Drei Dilemma
-
아티스트
Tomoe Kitahara, Oshiruko, Tekehiro, Ofuu Yamadori
-
인원
게임 소개
사용자 요약
Shinship Maiden 명성의 캐릭터와 상황을 기반으로 한 3–8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공제 방식의 파티 게임입니다. 섀도우 헌터 기반
플레이어들은 모두 각기 다른 목표를 가진 캐릭터들이며, 게임 중에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한다.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지 말자는 취지의 일부이지만, 경기 내내 선수들이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도 있다. 드러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만, 패배하더라도 여러분의 팀이 이기면 승리합니다.
2012년 9월 1일, 섀도우 헌터스의 디자이너 이케다 야스타카는 아유야가 자신의 게임을 베꼈다고 비난했다. 아유야도 이에 동의했고 이틀 뒤 경기가 철회됐다.
Shinship Maiden 명성의 캐릭터와 상황을 기반으로 한 3–8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공제 방식의 파티 게임입니다. 섀도우 헌터 기반
플레이어들은 모두 각기 다른 목표를 가진 캐릭터들이며, 게임 중에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한다.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지 말자는 취지의 일부이지만, 경기 내내 선수들이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도 있다. 드러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만, 패배하더라도 여러분의 팀이 이기면 승리합니다.
2012년 9월 1일, 섀도우 헌터스의 디자이너 이케다 야스타카는 아유야가 자신의 게임을 베꼈다고 비난했다. 아유야도 이에 동의했고 이틀 뒤 경기가 철회됐다.
User summary
A deduction-style party game for 3–8 players based on characters and situations from Shrine Maiden fame. Based on Shadow Hunters
Players are all dealt characters with different set goals, and try to accomplish these goals during the game. Part of the idea is not to have your identity revealed, but throughout the games, depending on how players move, they may get clues as to who you are. Getting revealed is dangerous, as people will be able to attack you, but even if you're defeated, if your team wins, you win.
On september 1st 2012, Yasutaka Ikeda, designer of Shadow Hunters accused Ayu-ya for simply copying his game. Ayu-ya agreed and the game was withdrawn two days later.
A deduction-style party game for 3–8 players based on characters and situations from Shrine Maiden fame. Based on Shadow Hunters
Players are all dealt characters with different set goals, and try to accomplish these goals during the game. Part of the idea is not to have your identity revealed, but throughout the games, depending on how players move, they may get clues as to who you are. Getting revealed is dangerous, as people will be able to attack you, but even if you're defeated, if your team wins, you win.
On september 1st 2012, Yasutaka Ikeda, designer of Shadow Hunters accused Ayu-ya for simply copying his game. Ayu-ya agreed and the game was withdrawn two days lat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3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