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6964
PARTYGAMES : 509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5 명

    BGG추천: 2-5 명
  • 게임시간

    30-30 분

  • 연령

    9+

    BGG추천: 8+
  • 게임 난이도

    1.33 / 5

게임 소개

일본 테마의 주사위 게임인 닌자 다이스에서, 플레이어들은 그들 중 누가 가장 위대한 닌자인지 보기 위해 경쟁한다.

게임을 하기 위해, 각 플레이어는 하우스 주사위를 굴려 잠긴 지역, 경비, 참견하는 주민을 포함한 독특한 도전 조합을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스킬 주사위를 굴려 이러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인 스텔스 스킬, 격투 스킬, 자물쇠 뽑기를 생각해냅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주사위를 올리는 특별한 행운의 얼굴을 굴릴 수 있지만, 오직 그들이 부스팅하는 주사위가 테이블의 특정 위치에 놓여있을 때만, 이러한 종류의 게임들에서 새롭고 독특한 시스템이 될 수 있다.

도전을 이겨내고 점수를 얻어서 탈출하면 다음 선수가 새로운 집을 이기려고 할 수 있다. 집을 이기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훔친 것을 가지고 탈출하거나, 남아서 다시 굴러갈 수 있다. 그러나 각각의 재롤은 다른 닌자의 위협을 더하여 이제 위협 주사위를 굴릴 수 있다. 모든 닌자 간의 지속적인 상호작용은 모든 플레이어가 항상 경계하도록 만든다.

플레이는 세 라운드의 난이도를 높이며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선수가 승리합니다.
In Ninja Dice, a push-your-luck dice game with a Japanese theme, players compete to see which of them is the greatest Ninja.

To play, each player rolls House dice to create unique combinations of challenges including Locked areas, Guards, and nosy Residents. Players roll their Skill dice to come up with three ways to beat these challenges - Stealth skills, Fighting skills, and Lock picking. Players can also roll special Fortune faces that boost dice, but only if the dice they are boosting lie in specific positions on the table, a system that is new and unique to games of this kind!

Beat the challenges to score points and escape, and the next player can try to beat a new house. Fail to beat the house and the player can escape with what they've stolen, or remain and roll again - but each re-roll adds the threat of the other Ninja, who can now roll Threat dice, allowing them to shoot the active Ninja – and each other – to steal treasure! Constant interaction between all Ninja forces all players to be alert at all times.

Play proceeds in three rounds of increasing difficulty with the highest scoring player winning.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8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