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937
STRATEGY : 563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5 명

    BGG추천: 2-5 명
  • 게임시간

    75-75 분

  • 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89 / 5

게임 소개

스피리움은 스팀펑크 기반의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영국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들은 공장을 지으며, 이전에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라는 상품의 생산을 관리하기 위해 노동자를 필요로 한다.스피리움". 한 공장에서 Spyrium을 생산한 후 다음 번에 처리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승리 포인트(VP)가 산출됩니다. 그 대신 스피리움을 구매할 수 있지만 소재가 희귀하고 비싸 플레이어들이 돈을 위해 끊임없이 긁어모으고 있다.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정규 수입을 늘리거나 영구적으로 고용된 노동자(또한 돈을 모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의 기반이 되는 사람만이 중요한 게임 종료 건물을 손에 넣을 수 있을 만큼 유연하여 많은 VP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배치 단계에서 벗어나 활성화 단계로 들어갈 시기를 선수 개개인이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게임의 순환적 성격이 유연하다. 게임의 두 트랙을 통해, 작업자 단계에서 배달에 관련된 사람들은 돈을 모으거나, 인접한 카드를 구입하거나, 유휴 공장에서 스스로 일할 수 있다. 이 모든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돈이 없는 플레이어와 노동자, 스피리움 등이 가장 잘 대처한 선수만이 승리할 수 있다.
Spyrium is set in an alternate world, an England set in a steampunk-based universe. Players build factories, needing workers to manage the production of a commodity previously unknown to us called "Spyrium". Producing Spyrium in one factory, then processing it in the next results in victory points (VPs) for that particular player. Alternatively, Spyrium can be purchased, but the material is rare and expensive, and players are constantly scraping for money.

Only those who from the beginning of the game manage to increase their regular income or their base of permanently employed workers (who can be used again and again to raise money) will be flexible enough to get their hands on the important end-of-game buildings to generate many VPs.

The circular nature of the game is flexible as each player can decide for himself when to move out of the placement phase and into the activation phase. With the two tracks in the game, those involved with delivery during the worker phase can then be used to raise money, to purchase an adjacent card, or to work on their own in an idle factory. All of these things are important, but in the end only the player who has dealt best with the lack of money, workers, and Spyrium will wi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8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3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