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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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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3-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20-12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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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3.8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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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Shav Bra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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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
Shav Braun
-
인원
게임 소개
더 스토리
지금은 23세기입니다. 지구에는 에너지와 자원이 부족하다. 지구는 착취당하고 있고 세계 경제는 붕괴되기 직전이다. 필사적으로 우주선이 이웃 행성들을 탐사하기 위해 보내진다. 믿을 수 없는 에너지 함량을 지닌 금처럼 빛나는 결정성 물질이 화성에서 발견되었습니다. Rich Yield Crystal Energy 또는 줄여서 RYCE라고 불립니다.
RYCE는 만약 화성에서 그 물질을 모아서 지구로 가져오는 것이 가능하다면 지구의 에너지에 대한 끝없는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우주 여행 국가는 에너지원의 일부를 확보하기 위해 참여하도록 요청된다. 그러나 어려움은 상당하다. 추출 시스템이 개발되어 화성으로 운반되어야 합니다.
이 모래의 제국에서의 적대적인 생명과 물 부족은 마지막 일을 합니다. 하지만 그 도전은 받아들여집니다.
하지만 충격은: 화성에 사람이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화성인들은 지하 도시에 살며 감지기에 감지되지 않았다.화성인들은 협조적인 것으로 밝혀졌고 행성의 위험성을 강하게 지적한다. 강력한 크롤러는 지구의 모래사막을 통과하여 위험한 모래폭풍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불가사의한 파벌은 스스로를 형제단이라고 부르고 그들의 자원과 경쟁할 때 유머감각이 없다.
모든 파벌의 지지가 있어야 극복할 수 있는 어려운 과제입니다나라들 간의 경쟁만 없다면!
설명
라이스: 엠파이어 오브 샌드(Ryce: Empire of Sand)는 인터랙티브 메커니즘, 낮은 다운타임, 낮은 운율 요소, 가변적이고 계산 가능한 게임 타임으로 가변적인 게임 보드에 테마를 배경으로 한 영역 제어 및 자원 관리 전략 게임이다. 게임 내 갈등은 싸움과 전쟁이 아닌 다수당이 해결해준다.
각 플레이어는 지구의 6개 우주 여행 국가(미국,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인도) 중 하나의 역할을 맡는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와 함께 화성에 착륙하고, 우주 비행사를 모집하고, 우주 비행사를 보내 자원을 모으고, 지뢰를 설치하고, 터널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지뢰를 넘겨받는다. 수집된 자원은 더 많은 우주 비행사, 새로운 광산, 신기술(자원 수집, 우주 비행사의 양, 이동 범위 등)에 쓰이거나 화성의 3대 파벌(지구, MARTIANS, 형제단)에 영향을 미친다.다른 혜택을 받기 위해 차례대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통제된 지뢰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술의 수준과 파벌과 그들의 특수부대에 미치는 영향력을 통해 승리 포인트를 얻는다.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한 선수가 자신과 국가를 위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지금은 23세기입니다. 지구에는 에너지와 자원이 부족하다. 지구는 착취당하고 있고 세계 경제는 붕괴되기 직전이다. 필사적으로 우주선이 이웃 행성들을 탐사하기 위해 보내진다. 믿을 수 없는 에너지 함량을 지닌 금처럼 빛나는 결정성 물질이 화성에서 발견되었습니다. Rich Yield Crystal Energy 또는 줄여서 RYCE라고 불립니다.
RYCE는 만약 화성에서 그 물질을 모아서 지구로 가져오는 것이 가능하다면 지구의 에너지에 대한 끝없는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우주 여행 국가는 에너지원의 일부를 확보하기 위해 참여하도록 요청된다. 그러나 어려움은 상당하다. 추출 시스템이 개발되어 화성으로 운반되어야 합니다.
이 모래의 제국에서의 적대적인 생명과 물 부족은 마지막 일을 합니다. 하지만 그 도전은 받아들여집니다.
하지만 충격은: 화성에 사람이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화성인들은 지하 도시에 살며 감지기에 감지되지 않았다.화성인들은 협조적인 것으로 밝혀졌고 행성의 위험성을 강하게 지적한다. 강력한 크롤러는 지구의 모래사막을 통과하여 위험한 모래폭풍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불가사의한 파벌은 스스로를 형제단이라고 부르고 그들의 자원과 경쟁할 때 유머감각이 없다.
모든 파벌의 지지가 있어야 극복할 수 있는 어려운 과제입니다나라들 간의 경쟁만 없다면!
설명
라이스: 엠파이어 오브 샌드(Ryce: Empire of Sand)는 인터랙티브 메커니즘, 낮은 다운타임, 낮은 운율 요소, 가변적이고 계산 가능한 게임 타임으로 가변적인 게임 보드에 테마를 배경으로 한 영역 제어 및 자원 관리 전략 게임이다. 게임 내 갈등은 싸움과 전쟁이 아닌 다수당이 해결해준다.
각 플레이어는 지구의 6개 우주 여행 국가(미국,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인도) 중 하나의 역할을 맡는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와 함께 화성에 착륙하고, 우주 비행사를 모집하고, 우주 비행사를 보내 자원을 모으고, 지뢰를 설치하고, 터널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지뢰를 넘겨받는다. 수집된 자원은 더 많은 우주 비행사, 새로운 광산, 신기술(자원 수집, 우주 비행사의 양, 이동 범위 등)에 쓰이거나 화성의 3대 파벌(지구, MARTIANS, 형제단)에 영향을 미친다.다른 혜택을 받기 위해 차례대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통제된 지뢰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술의 수준과 파벌과 그들의 특수부대에 미치는 영향력을 통해 승리 포인트를 얻는다.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한 선수가 자신과 국가를 위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The Story
It is the 23rd century. There is an energy and resource scarcity on Earth. The planet is exploited and the world economy is about to collapse. Desperately Spaceships be sent out to explore the neighboring planets. A crystalline substance, shining like gold, with incredible energy content is discovered on Mars. It gets named Rich Yield Crystal Energy, or in short: RYCE.
RYCE could satisfy the insatiable hunger for energy of Earth if… yes if it is possible to collect the material on Mars, and bring it back to Earth. Every space traveling nation is called to participate and thus to secure a part of the energy source. But the difficulties are considerable. The extraction system must be developed and transported to Mars.
Hostile life conditions and water scarcity in this EMPIRE OF SAND do one last thing, but the challenge is accepted.
But then the shock: Mars is inhabited. The Martians live in underground cities and were not detected by the sensors.The Martians turn out to be cooperative and strongly point to the dangers of the planet. The mighty CRAWLERS, which move through the sandy deserts of the planet and cause dangerous sandstorms. And a mysterious faction, that calls itself THE BROTHERHOOD and that has no sense of humor when competing with their resources.
A difficult task, which can only be overcome with the support of all factions...if it were not for the rivalry among the nations!
Description
Ryce: Empire of Sand is a area control and resource-management strategy game with a thematic background on a variable game board with interactive mechanisms, low downtime, low luck elements and a variable and calculable game-time. Conflicts in the game are solved by majorities instead of fights and war.
Each player takes the role of one of six space traveling nations of Earth (USA, Europe, Russia, China, Japan, India). The Players land on Mars with their bases, recruit astronauts, and send astronauts out to collect resources, install mines, build tunnels, and taking over control of mines from other players. Collected resources are spent in more astronauts, new mines, new technologies (to upgrade the collection of resources, the amount of astronauts, the movement-range etc.),or in influence to the three mighty factions on Mars (The EARTH, The MARTIANS, and the BROTHERHOOD). From the factions the players get control of special units and also get influence cards, that they can play in their turn to get different benefits. Through the controlled mines, the level of technology and the influence on the factions and their special units the players get victory points. The player with the most victory points wins the game for himself and his 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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