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80-18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00 / 5
-
디자이너
Ty Bomba, Joseph Miranda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중동 전투: 수에즈 '56 & 엘 아리쉬 '67'은 시나이 반도 인근과 20세기 중반의 전쟁을 시뮬레이션한 두 게임입니다. 두 게임 모두 2인용 게임 형식으로, 그 세기의 3분의 1 중엽 동안 그 지역의 중요한 군사 강국들 사이의 충돌을 나타낸다. 연주곡은 실제 전투에 참여했거나 참여할 수 있었던 부대의 모습을 나타내며, 지도에는 부대가 싸우거나 싸울 수 있는 군사적으로 중요한 지형이 표시되어 있다.
엘 아리쉬 67 전투 게임은 이스라엘이 시나이 반도에 처음 공격을 가한 것을 모방하고 있으며, 며칠 후 이집트군에 대한 그들의 극적인 승리를 이끌었다. 이 오프닝 전투는 이집트인들에게 더 좋을 수 있었다. 그들은 실제로 강력한 기계화 역습을 계획했지만, 그들의 최고 사령부는 마지막 순간에 용기를 잃고 대신 총 철수 명령을 내렸다. 경기에서, 이집트 선수는 그가 이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Strategy & Tactics 잡지 #226 - 2005년 1월/2월에 발행되었습니다.
게임 규모:
게임 턴: 6시간
16진수: 1.6km/1마일
부대: 중대 대 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지도 시트 1개
이중 면으로 인쇄된 카운터 시트 1장(280 1/2" 카운터 - El Arish '67의 경우 110, Suez '56의 경우 101, East is Red의 경우 30 에라타/변수, Dixie의 경우 39 에라타/변수)
16페이지 분량의 중동 전투 규칙집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중간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2-10시간
엘 아리쉬 67 전투 게임은 이스라엘이 시나이 반도에 처음 공격을 가한 것을 모방하고 있으며, 며칠 후 이집트군에 대한 그들의 극적인 승리를 이끌었다. 이 오프닝 전투는 이집트인들에게 더 좋을 수 있었다. 그들은 실제로 강력한 기계화 역습을 계획했지만, 그들의 최고 사령부는 마지막 순간에 용기를 잃고 대신 총 철수 명령을 내렸다. 경기에서, 이집트 선수는 그가 이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Strategy & Tactics 잡지 #226 - 2005년 1월/2월에 발행되었습니다.
게임 규모:
게임 턴: 6시간
16진수: 1.6km/1마일
부대: 중대 대 여단
게임 인벤토리:
22 x 34" 풀 컬러 지도 시트 1개
이중 면으로 인쇄된 카운터 시트 1장(280 1/2" 카운터 - El Arish '67의 경우 110, Suez '56의 경우 101, East is Red의 경우 30 에라타/변수, Dixie의 경우 39 에라타/변수)
16페이지 분량의 중동 전투 규칙집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중간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2-10시간
The Middle East Battles: Suez '56 & El Arish '67, are two games in one that depict an operational simulation of mid-20th century warfare in and near the Sinai peninsula. Both games in the system represent, in two-player format, a clash between two or more of the important military powers in that region during the middle third of that century. The playing pieces represent the actual units that participated, or could have participated, in those battles, and the maps show the militarily significant terrain over which the units fought or could have fought.
The El Arish '67 battle game simulates the initial Israeli onslaught into the Sinai, which led to their spectacular triumph over the Egyptians a few days later. This opening battle could've gone much better for the Egyptians. They had actually planned a strong mechanized counterattack, but their high command lost their nerve at the last moment and ordered a general withdrawal instead. In the game, the Egyptian player has both those options available to him.
Published in Strategy & Tactics magazine #226 - Jan/Feb 2005.
Game Scale:
Game Turn: 6 hours
Hex: 1 mile / 1.6 kilometer
Units: Company to Brigade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sheet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80 1/2" counters - 110 for El Arish '67, 101 for Suez '56, 30 errata/variant for The East is Red, 39 errata/variant for Dixie)
One 16-page Middle East Battles rulebook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Medium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2-10 Hours
The El Arish '67 battle game simulates the initial Israeli onslaught into the Sinai, which led to their spectacular triumph over the Egyptians a few days later. This opening battle could've gone much better for the Egyptians. They had actually planned a strong mechanized counterattack, but their high command lost their nerve at the last moment and ordered a general withdrawal instead. In the game, the Egyptian player has both those options available to him.
Published in Strategy & Tactics magazine #226 - Jan/Feb 2005.
Game Scale:
Game Turn: 6 hours
Hex: 1 mile / 1.6 kilometer
Units: Company to Brigade
Game Inventory:
One 22 x 34" full color mapsheet
On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280 1/2" counters - 110 for El Arish '67, 101 for Suez '56, 30 errata/variant for The East is Red, 39 errata/variant for Dixie)
One 16-page Middle East Battles rulebook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Medium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2-10 Hour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3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