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8.1
Android: Netrunner – The Spaces Between (2014)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36 / 5

게임 소개

"모든 코드는 출력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입력일 뿐입니다. 올바르게 사용되면 lag는 정적이며 static은 코드의 또 다른 형태이다.­
–도리 한조

"의 두 번째 데이터 팩인 Space Between;안드로이드용 루나 사이클" 인용문: Netrunner는 달의 중력 감소, 재활용 공기, 기업 후원 식민지 속에서 게임의 사이버 투쟁을 계속 재정립하고 있으며, 동시에 게임의 근본적인 개념 중 하나를 재검토하고 있다. 이벤트 및 작업이 재생된 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이벤트와 작업은 고기 세계와 가상 세계 모두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일회성 프로세스를 나타냅니다. 그들이 쓰레기 더미에 닿았을 때, 그들의 충격은 그냥 사라지나요? 아니면 만약 그들이 우주로 신호를 전송한다면, 그들의 메아리는 계속 남아있을 수 있을까요, 그들의 반복에서 일종의 영속성을 얻고, 미래 사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Spaces Between의 새로운 카드 60장(20장씩 복사)은 게임의 이벤트와 운영의 본질에 대해 재검토합니다. 그러면 모든 파벌은 새로운 전류, 즉 새로운 이벤트 또는 작업을 얻습니다. 즉, 게임 실행 후 즉시 해결되거나 폐기되지는 않지만 게임 사이의 데이터 스트림에 계속 상주합니다. 전이상태와 영구상태.
"All code is just input designed to process output. Used properly, lag is static, and static is another form of code."
–Tori Hanzo

The Spaces Between, the second Data Pack in the "Lunar Cycle" for Android: Netrunner, continues to reestablish the game's cyberstruggles amid the moon's reduced gravity, recycled air, and corporate-sponsored colonies, simultaneously re-examining one of the game's fundamental conceits: What happens to events and operations after they're played? Events and operations represent a variety of ephemeral processes that occur both in the meat world and the virtual one. When they hit the discard pile, do their impacts just disappear? Or if they transmit signals into space, might their echoes ever linger, gain a sort of permanence in their repetition, and impact future events?

The sixty new cards from The Spaces Between (three copies each of twenty different cards), re-examine the essential natures of the game's events and operations, and every faction gains a new current, an event or operation that isn't immediately resolved and discarded after it's played, but continues to reside in the data streams somewhere between a state of transience and a state of permanenc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2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4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0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