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6138
FAMILYGAMES : 2805
-
-
인원
2-5 명
BGG추천: 2-4 명 -
게임시간
15-15 분
-
연령
14+
BGG추천: 6+ -
게임 난이도
1.11 / 5
-
디자이너
David J. Mortimer
-
아티스트
Nick Hayes
-
인원
게임 소개
너희들은 세상에서 가장 두려움이 없는 드래곤 킬러들이야 마스터 슬레이어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지 당신의 용감한 전사는 이 흉폭한 짐승들을 찾기 위해 멀리까지 수색해야 합니다. 그리고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그들을 공격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승리하더라도 당신의 동료들은 무모한 대담성으로 당신의 용기를 증명하라고 요구하거나 조롱에 움츠러들 수 있다.
Dragon Slayer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새로운 Push-your-luck 게임입니다. 모든 훌륭한 PYL 게임들처럼 규칙도 간단해 그만두기로 결정할 때까지 드래곤 헌트를 반복해야 해 매우 흥미로운 반전은 선수들의 도전이다. —에 도전할 수 있는 능력과 도전을 받았을 때 통과하거나 실패했을 때의 보상은 여러분이 차례에 따라 하는 모든 것에 차원을 더합니다. 용을 쫓는 순서는? 언제 멈추세요? 언제 도전하세요? 누구한테 도전해요?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전하지 않게 할 수 있죠?
Dragon Slayer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새로운 Push-your-luck 게임입니다. 모든 훌륭한 PYL 게임들처럼 규칙도 간단해 그만두기로 결정할 때까지 드래곤 헌트를 반복해야 해 매우 흥미로운 반전은 선수들의 도전이다. —에 도전할 수 있는 능력과 도전을 받았을 때 통과하거나 실패했을 때의 보상은 여러분이 차례에 따라 하는 모든 것에 차원을 더합니다. 용을 쫓는 순서는? 언제 멈추세요? 언제 도전하세요? 누구한테 도전해요?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전하지 않게 할 수 있죠?
You are the world's most fearless dragon slayers, competing to be crowned the master slayer. Your brave warrior must search far and wide for these ferocious beasts, defend yourself against its attacks and be ever ready to strike them down. Even in victory your companions may challenge your courage, demanding that you prove your valor with foolhardy audacity or cower in their mocking taunts.
Dragon Slayer is a new push-your-luck game that's a deceptively difficult challenge. Like all great PYL games, the rules are simple, with you repeating the Dragon Hunt until you decide to stop. The very interesting twist is the player challenges. The ability to challenge — and rewards for passing or failing when challenged — add a dimension to everything that you do on your turn. What order do you go after dragons? When do you stop? When do you challenge? Who do you challenge? How do you get others not to challenge you?!
Dragon Slayer is a new push-your-luck game that's a deceptively difficult challenge. Like all great PYL games, the rules are simple, with you repeating the Dragon Hunt until you decide to stop. The very interesting twist is the player challenges. The ability to challenge — and rewards for passing or failing when challenged — add a dimension to everything that you do on your turn. What order do you go after dragons? When do you stop? When do you challenge? Who do you challenge? How do you get others not to challenge you?!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0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