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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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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5+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Luis Bolaños Mures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소개
Windwind는 두 명의 플레이어: Black과 White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입니다. 그것은 짝수 크기의 네모난 보드의 교차점에서 행해진다. 권장 크기는 12x12~20x20 포인트 사이입니다. 보드의 위쪽과 아래쪽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는 흰색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일부 흑백 스톤은 보드에 서로 다른 패턴으로 배치되는데, 보드의 가장자리에 있는 스톤을 제외한 모든 스톤은 기사 점프 거리가 네 개의 적 스톤에서 네 개의 기사 점프 거리만큼 떨어져 있고, 대형 기사 점프 거리가 네 개의 아군 스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대칭 설정만 허용됩니다. 모든 보드 크기에 대해 두 개의 서로 다른 대칭 설정이 있습니다(그림 참조).
놀다
검은색이 먼저 재생되고 나서 번갈아 돌아간다. 자신의 차례에, 선수는 자신의 색깔의 돌 한두 개를 보드의 빈 곳에 놓아야 한다. 첫 번째 턴에서, 블랙은 오직 하나의 돌만을 놓을 수 있습니다. 패스 금지입니다.
회전이 끝날 때, 같은 색의 대각선으로 인접한 두 개의 돌은 적어도 하나의 직교 인접하고 같은 색의 이웃을 공유해야 한다.
목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색깔의 두 개의 반대쪽 보드 가장자리에 자신의 색깔과 직교적으로 인접한 스톤 체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승리한다. 추첨은 불가능합니다.
승인
사각 보드 접속 게임의 교착을 방지하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대각선 접속 금지는 코리 클라크의 슬라이더에서 처음 사용되었다.
Windwind는 두 명의 플레이어: Black과 White를 위한 무승부 없는 연결 게임입니다. 그것은 짝수 크기의 네모난 보드의 교차점에서 행해진다. 권장 크기는 12x12~20x20 포인트 사이입니다. 보드의 위쪽과 아래쪽 가장자리는 검은색이고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는 흰색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일부 흑백 스톤은 보드에 서로 다른 패턴으로 배치되는데, 보드의 가장자리에 있는 스톤을 제외한 모든 스톤은 기사 점프 거리가 네 개의 적 스톤에서 네 개의 기사 점프 거리만큼 떨어져 있고, 대형 기사 점프 거리가 네 개의 아군 스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대칭 설정만 허용됩니다. 모든 보드 크기에 대해 두 개의 서로 다른 대칭 설정이 있습니다(그림 참조).
놀다
검은색이 먼저 재생되고 나서 번갈아 돌아간다. 자신의 차례에, 선수는 자신의 색깔의 돌 한두 개를 보드의 빈 곳에 놓아야 한다. 첫 번째 턴에서, 블랙은 오직 하나의 돌만을 놓을 수 있습니다. 패스 금지입니다.
회전이 끝날 때, 같은 색의 대각선으로 인접한 두 개의 돌은 적어도 하나의 직교 인접하고 같은 색의 이웃을 공유해야 한다.
목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색깔의 두 개의 반대쪽 보드 가장자리에 자신의 색깔과 직교적으로 인접한 스톤 체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승리한다. 추첨은 불가능합니다.
승인
사각 보드 접속 게임의 교착을 방지하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대각선 접속 금지는 코리 클라크의 슬라이더에서 처음 사용되었다.
Introduction
Whirlwind is a drawless connection game for two players: Black and White. It's played on the intersections (points) of an even-sized square board. The recommended sizes are between 12x12 and 20x20 points. The top and bottom edges of the board are colored black; the left and right edges are colored white.
At the start of the game, some black and white stones are arranged on the board in an interspersed pattern such that every stone (except those on the edges of the board) is a knight's jump distance away from four enemy stones and a large knight's jump distance away from four friendly stones. Only symmetrical set-ups are allowed. For every board size, two different symmetrical set-ups exist (see the pictures).
Play
Black plays first, then turns alternate. On his turn, a player must place one one or two stones of his color on empty points of the board. On his first turn, Black can only place one stone. Passing is not allowed.
At the end of a turn, any two like-colored, diagonally adjacent stones must share at least one orthogonally adjacent, like-colored neighbor.
Objective
The game is won by the player who completes a chain of orthogonally adjacent stones of his color touching the two opposite board edges of his color. Draws are not possible.
Acknowledgements
The ban on diagonal connections as a means to prevent deadlocks on square-board connection games was first used in Corey Clark's Sli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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