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6746
WARGAMES : 725
7.5Day of Days: The Invasion of Normandy 1944 (2015) -
-
인원
2-8 명
BGG추천: 1-7 명 -
게임시간
240-2160 분
-
연령
12+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71 / 5
-
디자이너
Lee Forester
-
아티스트
Nicolás Eskubi, Dean Essig
-
인원
게임 소개
요일: 노르망디 상륙작전은 1944년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첫 10일을 중대 차원에서 치른다. 연합군의 목표는 성공적으로 상륙하여 프랑스로의 빠른 진출을 보장하기 위해 해변에서 충분히 멀리까지 진격하는 것이다. 액시스 플레이어는 초기 착륙을 무찌르거나 교착 상태를 만들기 위해 이를 플러그로 막아야 한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매우 플레이 가능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침략의 시작과 관련된 문제들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제공한다. 초기 공중 드롭의 중요성, 잔혹한 독일군의 반격에 대한 실제 가능성, 그리고 해변에서 빨리 벗어나야 할 필요성, 이 모든 것들은 스탠더드 컴뱃 시리즈의 깨끗하고 빠른 게임 틀 안에서 뚜렷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싱글맵 시나리오로 미국 상륙, 두 개의 맵에 영연방 상륙, 그리고 물론 홀 엔칠라다까지 따로 태클할 수 있다.
게임 규모:
턴: 1/2일 턴
16진수: 700미터
단위: 소대/중대/전투병
내용:
게임별 시나리오/규칙집
SCS 1.7 규칙
4개의 11& x 17& 설정 차트
4개의 22& x 34& 지도
8개의 카운터시트
6면 주사위 2개
시나리오 목록:
전체 캠페인:
전체 캠페인: 6/6 - 6/15
D-Day 캠페인 후: 6/7 - 6/15
캠페인 중간: 6/10 - 6/15
미니 캠페인:
유타 해변(지도 A만 해당): 6/6 - 6/15
유타 해변(지도 A만 해당): 6/7 - 6/15
오마하 비치(지도 B만 해당): 6/6 - 6/15
오마하 비치(지도 B만 해당): 6/7 - 6/15
미국 해변(지도 A & B): 6/6 - 6/15
미국 해변(지도 A & B): 6/7 - 6/15
영국 및 캐나다 해변(지도 C & D): 6/6 - 6/15
영국 및 캐나다 해변(지도 C & D): 6/7 - 6/15
소규모 시나리오:
카렌탄(지도 A의 일부): 6/10 - 6/14
컨텐츠인(지도 A의 일부) 차단: 6/13 - 6/15
캐나다 크루시블(지도 C의 일부): 6/8 - 6/10
빌러스 보카지(지도 C): 6/12 - 6/15
이 게임은 방대하고 매우 플레이 가능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침략의 시작과 관련된 문제들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제공한다. 초기 공중 드롭의 중요성, 잔혹한 독일군의 반격에 대한 실제 가능성, 그리고 해변에서 빨리 벗어나야 할 필요성, 이 모든 것들은 스탠더드 컴뱃 시리즈의 깨끗하고 빠른 게임 틀 안에서 뚜렷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싱글맵 시나리오로 미국 상륙, 두 개의 맵에 영연방 상륙, 그리고 물론 홀 엔칠라다까지 따로 태클할 수 있다.
게임 규모:
턴: 1/2일 턴
16진수: 700미터
단위: 소대/중대/전투병
내용:
게임별 시나리오/규칙집
SCS 1.7 규칙
4개의 11& x 17& 설정 차트
4개의 22& x 34& 지도
8개의 카운터시트
6면 주사위 2개
시나리오 목록:
전체 캠페인:
전체 캠페인: 6/6 - 6/15
D-Day 캠페인 후: 6/7 - 6/15
캠페인 중간: 6/10 - 6/15
미니 캠페인:
유타 해변(지도 A만 해당): 6/6 - 6/15
유타 해변(지도 A만 해당): 6/7 - 6/15
오마하 비치(지도 B만 해당): 6/6 - 6/15
오마하 비치(지도 B만 해당): 6/7 - 6/15
미국 해변(지도 A & B): 6/6 - 6/15
미국 해변(지도 A & B): 6/7 - 6/15
영국 및 캐나다 해변(지도 C & D): 6/6 - 6/15
영국 및 캐나다 해변(지도 C & D): 6/7 - 6/15
소규모 시나리오:
카렌탄(지도 A의 일부): 6/10 - 6/14
컨텐츠인(지도 A의 일부) 차단: 6/13 - 6/15
캐나다 크루시블(지도 C의 일부): 6/8 - 6/10
빌러스 보카지(지도 C): 6/12 - 6/15
Day of Days: The Invasion of Normandy 1944, takes on the the first 10 days of the Normandy landings at the company level. The Allied objectives are to land successfully and push far enough off the beaches to guarantee a rapid advance into France. The Axis player needs to either defeat the initial landings or plug them up to create a stalemate.
This game is both massive and extremely playable, giving players a unique appreciation for the issues involved at the beginning of the invasion. The importance of the initial air-drops, the real potential for brutal German counterattacks, and the need to get off the beaches quickly, all these come into sharp focus within the clean and fast-playing framework of the Standard Combat Series. Players can tackle the US landings separately as single-map scenarios, the Commonwealth landings on two maps, and of course there is the Whole Enchilada.
Game Scale:
Turn: 1/2 day turns
Hex: 700 meters
Units: Platoon/Company/Battalion
Contents:
Game specific scenario/rulebook
SCS 1.7 rules
4 11" x 17" setup charts
4 22" x 34" maps
8 countersheets
2 six-sided dice
List of Scenarios:
Full campaigns:
Full Campaign: 6/6 - 6/15
After D-Day Campaign: 6/7 - 6/15
Mid-Campaign: 6/10 - 6/15
Mini-campaigns:
Utah beach (Map A only): 6/6 - 6/15
Utah beach (Map A only): 6/7 - 6/15
Omaha beach (Map B only): 6/6 - 6/15
Omaha beach (Map B only): 6/7 - 6/15
American beaches (Maps A & B ): 6/6 - 6/15
American beaches (Maps A & B ): 6/7 - 6/15
British and Canadian beaches (Maps C & D): 6/6 - 6/15
British and Canadian beaches (Maps C & D): 6/7 - 6/15
Smaller scenarios:
Carentan (part of Map A): 6/10 - 6/14
Cutting off the Contentin (part of Map A): 6/13 - 6/15
Canadaian Crucible (part of Map C ): 6/8 - 6/10
Villers Bocage (Map C): 6/12 - 6/15
This game is both massive and extremely playable, giving players a unique appreciation for the issues involved at the beginning of the invasion. The importance of the initial air-drops, the real potential for brutal German counterattacks, and the need to get off the beaches quickly, all these come into sharp focus within the clean and fast-playing framework of the Standard Combat Series. Players can tackle the US landings separately as single-map scenarios, the Commonwealth landings on two maps, and of course there is the Whole Enchilada.
Game Scale:
Turn: 1/2 day turns
Hex: 700 meters
Units: Platoon/Company/Battalion
Contents:
Game specific scenario/rulebook
SCS 1.7 rules
4 11" x 17" setup charts
4 22" x 34" maps
8 countersheets
2 six-sided dice
List of Scenarios:
Full campaigns:
Full Campaign: 6/6 - 6/15
After D-Day Campaign: 6/7 - 6/15
Mid-Campaign: 6/10 - 6/15
Mini-campaigns:
Utah beach (Map A only): 6/6 - 6/15
Utah beach (Map A only): 6/7 - 6/15
Omaha beach (Map B only): 6/6 - 6/15
Omaha beach (Map B only): 6/7 - 6/15
American beaches (Maps A & B ): 6/6 - 6/15
American beaches (Maps A & B ): 6/7 - 6/15
British and Canadian beaches (Maps C & D): 6/6 - 6/15
British and Canadian beaches (Maps C & D): 6/7 - 6/15
Smaller scenarios:
Carentan (part of Map A): 6/10 - 6/14
Cutting off the Contentin (part of Map A): 6/13 - 6/15
Canadaian Crucible (part of Map C ): 6/8 - 6/10
Villers Bocage (Map C): 6/12 - 6/15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9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7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6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