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4536
WARGAMES : 2574
7.6Task Force: Carrier Battles in the Pacific (1982) -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360-36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2.27 / 5
-
디자이너
Ginichiro Suzuki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제2차 세계 대전 태평양 전장에서 항공모함에 관한 작전 수준의 전쟁 게임입니다. 그것은 진주만 습격부터 동양의 솔로몬 전투까지 다루고 있으며, 두 개의 가상의 전투도 포함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일본 제국 해군과 미국 해군의 항공모함 기동부대를 통제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함대 조직, 함대 이동, 적 수색, 항공기 운용을 관리한다. 검색 시스템은 더미 카운터와 정보 칩을 사용합니다.
승자는 상대 선박에 가한 데미지에 따라 승점이 결정된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거나 예방할 때 VP를 얻는다.
시나리오
1. 진주만 공격(1941년 12월 7일) 솔로
2. 왕세자의 침몰과 격퇴(1941년 12월 10일) 단독
3. 자바 해전 (1942년 2월 27일) 솔로
4. 캐리어 vs. 캐리어(픽션)
5. 산호해 전투 (1942년 5월 7일-8일)
6. 미드웨이 전투 (1942년 6월 4일)
7. 솔로몬 해전 (1942년 8월 24일-25일)
8. 함대 vs. 태평양 함대(픽션)
9. 산타크루스 제도 전투 (1942년 10월 25일-27일)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0. 솔로몬 전역 (1942) - 커맨드 매거진 재팬 #15
11. 인도양 공습 (1942년 4월 5일-9일)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2. 솔로몬 습격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구성 요소(제1판)
규칙집 1권
카운터 시트 3개(약 400개 카운터)
7개의 지도 보드(3 - 197 x 296 mm, 4 - 306 x 406 mm)
참조 카드 2개
2개의 비행대 조직 카드
항공기 운영 카드 2개
카운터 트레이 1개
"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1982년 Epoch사의 세계 대전 게임 " 시리즈 #8.
1996년 커맨드 매거진 재팬 #10의 이슈 게임으로 재인쇄되었다.
2009년 일본 워게임 클래식 1호로 재인쇄되었다.
2019년 AURORA GAME Studio에서 역사 시뮬레이션 전쟁 게임 시리즈 004(중국판)로 재출판되었다.
플레이어는 일본 제국 해군과 미국 해군의 항공모함 기동부대를 통제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함대 조직, 함대 이동, 적 수색, 항공기 운용을 관리한다. 검색 시스템은 더미 카운터와 정보 칩을 사용합니다.
승자는 상대 선박에 가한 데미지에 따라 승점이 결정된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거나 예방할 때 VP를 얻는다.
시나리오
1. 진주만 공격(1941년 12월 7일) 솔로
2. 왕세자의 침몰과 격퇴(1941년 12월 10일) 단독
3. 자바 해전 (1942년 2월 27일) 솔로
4. 캐리어 vs. 캐리어(픽션)
5. 산호해 전투 (1942년 5월 7일-8일)
6. 미드웨이 전투 (1942년 6월 4일)
7. 솔로몬 해전 (1942년 8월 24일-25일)
8. 함대 vs. 태평양 함대(픽션)
9. 산타크루스 제도 전투 (1942년 10월 25일-27일)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0. 솔로몬 전역 (1942) - 커맨드 매거진 재팬 #15
11. 인도양 공습 (1942년 4월 5일-9일)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2. 솔로몬 습격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구성 요소(제1판)
규칙집 1권
카운터 시트 3개(약 400개 카운터)
7개의 지도 보드(3 - 197 x 296 mm, 4 - 306 x 406 mm)
참조 카드 2개
2개의 비행대 조직 카드
항공기 운영 카드 2개
카운터 트레이 1개
"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1982년 Epoch사의 세계 대전 게임 " 시리즈 #8.
1996년 커맨드 매거진 재팬 #10의 이슈 게임으로 재인쇄되었다.
2009년 일본 워게임 클래식 1호로 재인쇄되었다.
2019년 AURORA GAME Studio에서 역사 시뮬레이션 전쟁 게임 시리즈 004(중국판)로 재출판되었다.
An operational level wargame on carrier warfare in the WW2 Pacific theater. It covers from the raid on Pearl Harbor to the Battle of the Eastern Solomons, and also includes two fictional battles.
Players will control either carrier task force of the Imperial Japanese or United States Navy. Players manage fleet organization, fleet movement, search for the enemy and aircraft operations. Search system uses the dummy counters and the information chits.
The winner is determined by victory points based on damage inflicted to the opponent ships. Players also earn VP for strategic objective achieved or prevented.
Scenario
1. Attack on Pearl Harbor (Dec 7, 1941) Solo
2. Sinking of Prince of Wales and Repulse (Dec 10, 1941) Solo
3. Battle of the Java Sea (Feb 27, 1942) Solo
4. Carrier vs. Carrier (Fictional)
5. Battle of the Coral Sea (May 7-8, 1942)
6. Battle of Midway (Jun 4, 1942)
7. Battle of the Eastern Solomons (Aug 24-25, 1942)
8. General Fleet vs. Pacific Fleet (Fictional)
9. Battle of the Santa Cruz Islands (Oct 25-27,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0. Campaign of Solomons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11. Indian Ocean raid (Apr 5-9,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2. Assault on Solomons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Components (First edition)
1 rulebook
3 counter sheets (about 400 counters)
7 map board (3 - 197 x 296 mm; 4 - 306 x 406 mm)
2 reference cards
2 fleet organization cards
2 aircraft operation cards
1 counter tray
First published as "World War Game (WWG)" series #8 by Epoch Co. in 1982.
Reprinted as an issue game of Command Magazine Japan #10 in 1996.
Reprinted as Japan Wargame Classics #1 in 2009.
Reprinted as Historical Simulate War-games Series 004 (Chinese Version) by AURORA GAME STUDIO in 2019.
Players will control either carrier task force of the Imperial Japanese or United States Navy. Players manage fleet organization, fleet movement, search for the enemy and aircraft operations. Search system uses the dummy counters and the information chits.
The winner is determined by victory points based on damage inflicted to the opponent ships. Players also earn VP for strategic objective achieved or prevented.
Scenario
1. Attack on Pearl Harbor (Dec 7, 1941) Solo
2. Sinking of Prince of Wales and Repulse (Dec 10, 1941) Solo
3. Battle of the Java Sea (Feb 27, 1942) Solo
4. Carrier vs. Carrier (Fictional)
5. Battle of the Coral Sea (May 7-8, 1942)
6. Battle of Midway (Jun 4, 1942)
7. Battle of the Eastern Solomons (Aug 24-25, 1942)
8. General Fleet vs. Pacific Fleet (Fictional)
9. Battle of the Santa Cruz Islands (Oct 25-27,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0. Campaign of Solomons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11. Indian Ocean raid (Apr 5-9,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and Japan Wargame Classics
12. Assault on Solomons (1942) - Command Magazine Japan #15
Components (First edition)
1 rulebook
3 counter sheets (about 400 counters)
7 map board (3 - 197 x 296 mm; 4 - 306 x 406 mm)
2 reference cards
2 fleet organization cards
2 aircraft operation cards
1 counter tray
First published as "World War Game (WWG)" series #8 by Epoch Co. in 1982.
Reprinted as an issue game of Command Magazine Japan #10 in 1996.
Reprinted as Japan Wargame Classics #1 in 2009.
Reprinted as Historical Simulate War-games Series 004 (Chinese Version) by AURORA GAME STUDIO in 2019.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2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