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1-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60-36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00 / 5
-
디자이너
Yukihiro Kuroda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이것은 세계 2차 대전의 스탈린그라드 전투에서 벌어진 일본의 전쟁 게임이다.
700개의 다이컷 카운터.
20x60cm 크기의 지도 보드 4개.
1 헥스=25km
1게임 턴=2주
"Case Blue"의 시작부터 1942년 7월부터 11월까지 총 10번의 게임 턴이 있었다.
단위척도 : 중분류/1단위
메커니즘은 3개의 작동 단계(전투 또는 이동)와 2개의 카운터 단계(이동만)로 구성됩니다.
700개의 다이컷 카운터.
20x60cm 크기의 지도 보드 4개.
1 헥스=25km
1게임 턴=2주
"Case Blue"의 시작부터 1942년 7월부터 11월까지 총 10번의 게임 턴이 있었다.
단위척도 : 중분류/1단위
메커니즘은 3개의 작동 단계(전투 또는 이동)와 2개의 카운터 단계(이동만)로 구성됩니다.
This is a Japanese wargame on the battle for Stalingrad in World War II.
700 die cut counters.
4 20x60cm mounted map board.
1 Hex=25km
1 Game Turn=2Weeks
From the Beginning of "Case Blue" July to November 1942, 10 Game Turns total
Unit scale: division/1 unit
Mechanics are 3 Operation phases(Combat or Movement) and 2 Counter Phases(only Move).
700 die cut counters.
4 20x60cm mounted map board.
1 Hex=25km
1 Game Turn=2Weeks
From the Beginning of "Case Blue" July to November 1942, 10 Game Turns total
Unit scale: division/1 unit
Mechanics are 3 Operation phases(Combat or Movement) and 2 Counter Phases(only Mov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0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0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