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STRATEGY : 0
7.5Imperial Settlers: Why Can't We Be Friends (2014) -
-
인원
1-4 명
BGG추천: 1-4 명 -
게임시간
45-90 분
-
연령
10+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2.61 / 5
-
디자이너
Ignacy Trzewiczek
-
아티스트
Tomasz Jedruszek
-
인원
게임 소개
제국 정착민: 제국 정착민들을 위한 최초의 엠파이어 팩인 Why Can't We Be Friends는 중앙 갑판에 대한 새로운 공통 카드, 기본 게임의 4개 파벌 각각에 대한 새로운 카드, 그리고 일부 파벌과 함께 단독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에 대한 새로운 효과 중 하나는 "open production"인데, 이 기능은 상대방이 그곳에서 생산된 자원을 위해 당신의 건물을 방문할 수 있게 해주는 동시에 그 트레킹을 한 노동자를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다시 한번 쓰라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카드에 대한 새로운 효과 중 하나는 "open production"인데, 이 기능은 상대방이 그곳에서 생산된 자원을 위해 당신의 건물을 방문할 수 있게 해주는 동시에 그 트레킹을 한 노동자를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다시 한번 쓰라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Imperial Settlers: Why Can't We Be Friends, the first Empire Pack for Imperial Settlers, includes new common cards for the central deck, new cards for each of the base game's four factions, and two new cards for use in the solo game with some factions.
One new effect on the cards is "open production", an ability that allows an opponent to visit your building for the resource produced there while giving you the worker who made that trek. Hope you can put him to use once again!
One new effect on the cards is "open production", an ability that allows an opponent to visit your building for the resource produced there while giving you the worker who made that trek. Hope you can put him to use once again!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2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