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3546
STRATEGY : 1435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3-7 명

    BGG추천: 3-5 명
  • 게임시간

    300-300 분

  • 연령

    12+

    BGG추천: 14+
  • 게임 난이도

    4.47 / 5

게임 소개

스위스와 오스트리아의 철도 역사는 1844/1854년에 탐험할 수 있는데, 이 두 디자인은 모두 프란시스 트레샴 & mdash가 만든 1829 (일명 18x) 게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이 새로운 판을 위해 완전히 개정되었다.

1844년 스위스를 배경으로 한 도전은 다양한 종류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다. 당시 합병해 SBB를 만든 지역 철도회사와 국사철도는 서로 다른 결정과 서로 다른 전략을 필요로 한다. 많은 기업들이 목적지를 두고 있으며, 이 역을 노선망에 연결해야만 운영 자본의 상당 부분을 지원받는다. 이 게임은 또한 산악 철도, 터널, 개인 회사 및 두 종류의 기관차를 갖추고 있어 철도 애호가들과 복잡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다양성을 제공한다.

오스트리아를 배경으로 한 1854년의 특별 기능은 주식 분할에 있으며, 이 분할은 추가 주식에서 작동합니다. 1844년과 마찬가지로, 두 종류의 기관차, 터널, 산악 철도, 사기업의 합병이 있다. 게다가, 몇몇 민간 회사들은 슈타이어 지역을 묘사한 별도의 게임 보드를 운영하고 있다.
The railway history of both Switzerland and Austria can be explored in 1844/1854, two previously self-published designs — both based on the 1829 (aka 18xx) game system created by Francis Tresham — that have been thoroughly revised for this new edition.

In 1844, set in Switzerland, the challenge lies in running different types of businesses: Local railway companies, which merged at that time to form SBB, and national historical railroads require different decisions and support different strategies. Many companies have a destination station and receive a large part of their working capital only if they have connected this station to their route network. The game also features mountain railways, tunnels, private companies and two different types of locomotives, providing for lots of variation for railway enthusiasts and lovers of complex games.

A special feature of 1854, set in Austria, is located in the stock split, which comes into play in the additional shares. As in 1844, there are mergers of companies, two types of locomotives, tunnels, mountain railways, and private companies. In addition, some private companies operate on a separate game board depicting the Steyr regio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