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30-45 분

  • 연령

    13+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게임 소개

Apicleura는 벌들을 사육하고 꿀을 수확하여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판매하는 카드 제도, 자원 전환 게임입니다.

경기 마지막에 가장 많은 수입을 모은 선수가 승자입니다.

아피벨루라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각자의 꿀 농장을 나타내는 플레이어 보드와 동일한 액션 카드를 가지고 있다.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레벨 A의 낮은 벌통 2개로 시작합니다(이 벌집은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가 꿀벌들을 사육할 수 있는 행동 카드를 작성한다(벌통이 이미 2개 있는 공간에 새로운 벌집을 추가), 플랜트 필드(허용되는 벌집 수 증가), 꿀을 생산하기 위한 라운드용 꿀 생산("지출"벌집 생산), 꿀벌 업그레이드(벌집 생산)d 및 Sell Honey(전용 꿀 부티크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대중에게 직접 판매)는 특정 제품의 수요에 따라 다릅니다. 꿀은 또한 시판되거나 정제되어 그 가치를 높이거나 단순히 적은 양의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Apicultura is a card drafting, resource conversion game about breeding bees, harvesting honey and selling it to maximize your profit.

The player at the end of the game who has collected the most income is the winner.

In Apicultura, each player has a player board representing their own individual honey farm and a hand of identical action cards.

At the start of the game the players begin with 2 lowly Level A hives (these can be upgraded later).

Every turn the Action Cards are drafted which allow players to Breed Bees (add a new hive in a space where there are already 2 hives), Plant Fields (increasing the maximum number of hives permitted), Produce Honey ("spending" hives for the round to generate honey), Upgrade Hives which increases the quality (and value) of the honey produced and as well as Sell Honey (either to exclusive honey boutiques or direct to the public at a reduced rate) depending on the demand for their particular product. The honey can also be marketed or refined which can increases its value, or simply opt to generate a small amount of income.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2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3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3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4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1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