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9030
WARGAMES : 1603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2-4 명
  • 게임시간

    90-12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57 / 5

게임 소개

1592년, 일본의 다이코우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중국(명나라)을 정복하려는 그의 큰 야망을 보여주었다. 조선왕조에게 그들의 영토를 행진하자는 그의 제안은 거부되었고, 임진왜란이 시작되었다.

1592년 극동 전쟁에서, 플레이어들은 일본과 중국/한국의 파벌로 나뉘는데, 각 파벌은 그들의 라이벌의 목표 지방을 정복하려고 한다. 플레이어는 군대를 징집하고, 장군을 배치하고, 군대를 행진시키고, 전투를 시작하는 등의 다양한 행동을 하기 위해 액션 라운델 주변을 번갈아 움직인다. 액션 라운델과 병력과 장성의 전술 이동 및 배치, 전투 중 주사위 굴리기 등에 대한 세심한 계획과 약간의 운으로 플레이어는 극동전쟁의 생생한 역사를 되살려야 한다.

在1592這一年,權傾一時的豐臣秀吉野心漫出日本本島,向朝鮮提出「假道入明」的狂妄要求。20萬大軍計畫穿過朝鮮半島,攻打明朝,征服整個東亞。這場亞洲版三國志,從海上打到陸地,僵持了超過6年,史稱壬辰倭亂、文
日軍進攻初期,勢如破竹;朝鮮王節節敗退,王京漢城、陪都平壤相繼失守,被逼至鴨綠江畔,求請明朝救援。中日韓三國於是在朝鮮半島,展開激烈駁火。
玩家一分扮演日本,另一方扮演明朝與朝鮮,善用手中的武將,調度場上的部隊,精算備用的糧餉,還要預防未知事件對軍情帶來的影響。誰能攻下戰役中的目標,就能成為「壬辰之戰」中的最後勝利者。
In 1592, Japanese Taikou (太閣) Toyotomi Hideyoshi showed his great ambition to conquer China (Ming Dynasty). His proposal to Korea (Joseon Dynasty) to march through their territory was denied, and there began The Imjin War.

In Far East War 1592, players are divided into Japan and China/Korea factions, with each side trying to conquer the target provinces of their rivals. Players alternate to move around the action roundel to perform different actions such as recruit forces, assign generals, march armies, initiate battles, etc. With careful planning on the action roundel, tactical movement and assignment of troops and generals, and a bit luck in dice roll during battles, players should revive the vivid history in the Far East War.

在1592這一年,權傾一時的豐臣秀吉野心漫出日本本島,向朝鮮提出「假道入明」的狂妄要求。20萬大軍計畫穿過朝鮮半島,攻打明朝,征服整個東亞。這場亞洲版三國志,從海上打到陸地,僵持了超過6年,史稱壬辰倭亂、文祿/慶長之役、萬曆朝鮮之役,但最為人知的稱呼為:「壬辰之戰」。
日軍進攻初期,勢如破竹;朝鮮王節節敗退,王京漢城、陪都平壤相繼失守,被逼至鴨綠江畔,求請明朝救援。中日韓三國於是在朝鮮半島,展開激烈駁火。
玩家一分扮演日本,另一方扮演明朝與朝鮮,善用手中的武將,調度場上的部隊,精算備用的糧餉,還要預防未知事件對軍情帶來的影響。誰能攻下戰役中的目標,就能成為「壬辰之戰」中的最後勝利者。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07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57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3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6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09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2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7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0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5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3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28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3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