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2383
STRATEGY : 1037
8.1
1822: The Railways of Great Britain (2016)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3-7 명

    BGG추천: 3-6 명
  • 게임시간

    300-420 분

  • 연령

    12+

    BGG추천: 14+
  • 게임 난이도

    4.43 / 5

게임 소개

1822는 증기 시대를 거쳐 철도의 성장을 바탕으로 한 18xx 시리즈 게임이다. 북웨일스와 스코틀랜드 고원을 제외한 대부분의 영국 지도를 기반으로 한다.

플레이어들은 철도 회사의 투자자의 일부를 가져다가 자신의 부를 극대화하기 위해 회사를 운영한다.

이 게임은 맥거핀이 여러 명 있습니다.
1. 민간기업, 중소기업, 대기업(입찰에서 양보로 공개)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무작위로 트랑슈로 출시된다.
2. 입찰 메커니즘은 "이다.로소니언&인용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제한된 수의 업체들에 입찰할 수 있으며 모든 입찰이 동시에 해결된다.
3. 새로운 유형의 열차가 도입됩니다: 홈 역에서 운행되는 로컬 열차입니다.
4. 주요 회사들은 역사적인 목적지가 있습니다.
5. 주요 기업은 (소유자가 동의하는 경우) 연결되어 있는 소규모 회사를 인수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연하고 가변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6. 선수들이 첫 번째 주식 라운드에서 초기 자본을 모두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강한 유인이 있다.
1822 is a game in the 18xx series based on the growth of the Railways through the age of steam. It is based on a map of most of Great Britain, excluding north Wales and the Scottish Highlands.

Players take the part of investors in Railway companies and then operate the companies to maximise their own wealth.

The game has several McGuffins...
1. There are private companies, minor companies and major companies (released as concessions in the bidding rounds). These are released in tranches in random order.
2. The bidding mechanism is "Lawsonian" whereby players can bid on a limited number of the companies on offer and all of the bids are resolved simultaneously.
3. A new type of train is introduced: a Local train which runs on its home station.
4. Major companies have historical destinations.
5. Major companies can acquire any minor companies to which they are connected (if the owning player agrees) allowing very flexible and variable game play.
6. There is a strong incentive on players not to spend all of their initial capital in the first stock round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0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6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1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3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4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2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