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42
STRATEGY : 104
-
-
인원
2-4 명
BGG추천: 2-4 명 -
게임시간
90-90 분
-
연령
14+
BGG추천: 12+ -
게임 난이도
3.29 / 5
-
디자이너
Hisashi Hayashi
-
아티스트
The Creation Studio, Adam P. McIver, Ryo Nyamo
-
인원
게임 소개
한때 요코하마는 어촌에 불과했지만, 메이지 시대 초기에는 외국에 개방된 항구이자 일본의 선도적인 무역 도시 중 하나가 되었다. 이로 인해 요코하마에서는 구리와 생사 등 일본산 제품이 많이 수집되어 다른 나라에 수출되고 있다. 동시에, 그 도시는 거리마저 더욱 현대화되면서 외국의 기술과 문화를 통합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의 그늘에는 많은 요코하마 상인들이 있었다.
요코하마에서 각 플레이어는 성공적인 사업으로부터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메이지 시대의 상인으로서, 그들은 가게를 짓고, 판매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기술을 배우고, 물론 해외 무역 주문에 대응해야 한다.
요코하마에서 각 플레이어는 성공적인 사업으로부터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메이지 시대의 상인으로서, 그들은 가게를 짓고, 판매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기술을 배우고, 물론 해외 무역 주문에 대응해야 한다.
Once Yokohama was just a fishing village, but now at the beginning of the Meiji era it's becoming a harbor open to foreign countries and one of the leading trade cities of Japan. As a result, many Japanese products such as copper and raw silk are collected in Yokohama for export to other countries. At the same time, the city is starting to incorporate foreign technology and culture, with even the streets becoming more modernized. In the shadow of this development was the presence of many Yokohama merchants.
In YOKOHAMA, each player is a merchant in the Meiji period, trying to gain fame from a successful business, and to do so they need to build a store, broaden their sales channels, learn a variety of techniques, and (of course) respond to trade orders from abroad.
In YOKOHAMA, each player is a merchant in the Meiji period, trying to gain fame from a successful business, and to do so they need to build a store, broaden their sales channels, learn a variety of techniques, and (of course) respond to trade orders from abroad.
-
- Lv.13 초코벌레
-
2022-03-23 19:52:51
약간의 만칼라 시스템을 곁들이고 거기에 주문서 달성 등을 섞어서 맛깔스럽게 만든 게임이다. 특히 디럭스 버전이 너무 이쁘다.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379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56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1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2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