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13625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1-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180-18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43 / 5

게임 소개

4번가 소프트웨어 프로 풋볼(4th Street Software Pro Football)은 NFL 풋볼의 주사위, 차트, 카드 시뮬레이션이다. 이 게임은 모든 포지션에 대한 상세한 개별화된 플레이어 카드와 구체적인 공격 및 수비 플레이 호출을 결합하여 액션을 생성한다.

다음은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플레이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먼저 장면을 설정해 보겠습니다. 마이애미에서 뉴잉글랜드가 열리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다. 마이애미’s는 4쿼터에 4분 23초를 남기고 뉴잉글랜드 37야드 라인에서 공을 잡았다. 터치다운으로 쓰러졌어요.

마이애미 코치는 패스 플레이 “F1 크로스”(F1은 측면 공격수로, 그는 필드 중앙을 가로지르는 패턴으로 달린다.)를 선택한다.

플레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이어지는 플레이에 대한 정보로 채워진 3” x 5” 카드이다. 큰 글자(s, T, G, C, Q 등)는 공격적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박스와 타원형은 한 명 이상의 수비수가 점유하거나 점유하지 않는 방어 구역을 나타낸다. 이 선들은 공격형 플레이어들이 스냅 후 이동하는 경로를 나타낸다. 빨간색 선은 의도한 수신기가 이동한 경로를 나타냅니다. 파란색 선은 보조 수신기를 나타내고 검은색 선은 차단기가 취하는 동작을 나타냅니다.

작은 글자는 플레이어 등급이며, 그 뒤에는 20면체(d20) 다이에 해당하는 숫자 또는 숫자 범위가 뒤따른다.

그럼 주사위를 굴려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

20면 주사위 = 2
12면 주사위 = 6
2 6면 다이롤 = 1+3 = 4

d20 롤(2)은 매치업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이 경우, 왼쪽 가드는 반대쪽 구역(이 경우 오른쪽 수비 태클)에서 수비수와 짝을 이룬다.

다음은 연극에 관련된 두 선수입니다.

J. 버클리 [G - 마이애미 97]
헨 토머스 [DT - 뉴잉글랜드 97]

공격적 플레이어 <s <D” 등급(패스 차단)은 현재 “와 비교된다.수비 선수의 등급(패스 러시)’s. 이 두 등급은 (6 – 4 = 2)에서 차감하고 d10(이 경우 a 6이 압연됨)과 비교합니다. 6이 2보다 크므로, 수비형 선수가 매치업에서 승리합니다.

이제 두 d6을 더합니다(1 + 3 = 4). 토마스가 매치업에서 이겼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의견을 살펴봅니다.B”4” 맞은편에 있는 열을 “47”의 결과 코드를 찾습니다. 이것은 자루입니다! (결과 코드는 필드에 나열되어 있습니다&helip; 약 90개 정도 있습니다.)

바로 그거야! 다른 모든 연극들도 비슷한 방식으로 완성됩니다.
4th Street Software Pro Football is a dice, chart and card simulation of NFL football. The game combines detailed individualized players cards for every player position with specific offensive and defensive play calls to generate action.

Here is a brief description of play from the manufacturer's web-site:

First, let’s set the scene. It’s the first round of the playoffs, with Miami hosting New England. Miami’s got the ball on the New England 37 yard line with 4:23 to go in the fourth quarter. They’re down by a touchdown.

The Miami coach selects a passing play, “F1 Cross” (F1 is the flanker, and he’s running a crossing pattern over the middle of the field).

The play card is essentially a 3” x 5” card filled with information about the ensuing play. The larger letters (s, T, G, C, Q, etc.) represent offensive players. The boxes and ovals represent defensive zones which may or may not be occupied by one or more defensive players. The lines represent the routes each of the offensive players takes after the snap. The red line represents the route taken by the intended receiver. Blue lines represent secondary receivers, while black lines represent the motion taken by blockers.

The smaller letters are the player ratings, which are followed by a number or range of numbers, which correspond to a 20-sided (d20) die.

So let’s roll the dice and see what happens…

20 sided die = 2
12 sided die = 6
2 six sided die roll = 1+3 = 4

The d20 roll (2) tells us what the matchup is. In this case, the left guard is matched up against the defender in the zone opposite him (in this case, the right defensive tackle).

Here are the two players involved on the play:

J. Buckley [G - Miami 97]
Hen. Thomas [DT - New England 97]

The offensive player’s “D” rating (pass blocking) is now compared to the “B” rating (pass rush) of the defensive player’s. These two ratings are subtracted (6 – 4 = 2) and compared to the d10 (in this case, a 6 was rolled). Since 6 is larger than 2, the defensive player wins the matchup.

Now, the two d6 are added together (1 + 3 = 4). Since Thomas won the matchup, we look under his “B” column across from “4” and find the result code of “47”. This is a sack! (Result codes are listed on the field…there are approximately 90 of them.)

That’s it! All other plays are completed in a similar fashio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83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2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4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40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5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701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7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2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4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6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6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