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2+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4.50 / 5
-
디자이너
Massimilliano Bertuzzi, R. Buschi, M. Villa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로마와 카르타고 사이에 벌어진 칸나에 전투 (기원전 216년)의 대규모 모의실험. 3개의 지도와 1200개의 카운터가 있으며, 이 중 800개가 전투 부대이다.
로마 군단은 세부적으로 표현되는데, 각각의 군단과 날개는 트리아리이, 프린스프, 하스타티, 벨리테스 각각 10개씩 40개의 카운터로 구성되어 있다.
연극의 순서가 꽤 전통적이다. 총 32번의 턴이 있으며, 각 턴은 15분을 나타낸다. 짧은 회전 길이 때문에 일반적으로 25% 단위로 손실이 발생합니다.
우월한 리더와 종속적인 리더가 있습니다. 부하직원은 기능 상위의 명령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지도자들은 전투 보너스를 지급하고 또한 그들의 지휘 범위에 있는 부대의 사기를 향상시킨다.
로마 군단은 세부적으로 표현되는데, 각각의 군단과 날개는 트리아리이, 프린스프, 하스타티, 벨리테스 각각 10개씩 40개의 카운터로 구성되어 있다.
연극의 순서가 꽤 전통적이다. 총 32번의 턴이 있으며, 각 턴은 15분을 나타낸다. 짧은 회전 길이 때문에 일반적으로 25% 단위로 손실이 발생합니다.
우월한 리더와 종속적인 리더가 있습니다. 부하직원은 기능 상위의 명령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지도자들은 전투 보너스를 지급하고 또한 그들의 지휘 범위에 있는 부대의 사기를 향상시킨다.
Massive simulation of the battle of Cannae (216 BC) between Romans and Carthaginians. It has three maps and 1200 counters, of which approximately 800 are combat units.
Roman legions are represented in some detail; each legion and wing contains 40 counters - 10 each of triarii, princeps, hastati, and velites.
The sequence of play is fairly traditional. There are 32 turns, each representing 15 minutes. Because of the short turn length units generally take losses in 25% increments.
There are superior and subordinate leaders. Subordinates must be within the command range of a superior to function. Leaders give combat bonuses and also improve the morale checks of units in their command ranges.
Roman legions are represented in some detail; each legion and wing contains 40 counters - 10 each of triarii, princeps, hastati, and velites.
The sequence of play is fairly traditional. There are 32 turns, each representing 15 minutes. Because of the short turn length units generally take losses in 25% increments.
There are superior and subordinate leaders. Subordinates must be within the command range of a superior to function. Leaders give combat bonuses and also improve the morale checks of units in their command range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8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