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12428
FAMILYGAMES : 2480
-
-
인원
3-6 명
BGG추천: 3-6 명 -
게임시간
45-45 분
-
연령
8+
BGG추천: 6+ -
게임 난이도
1.46 / 5
-
디자이너
Björn Hölle
-
아티스트
Carol Heyer, Björn Hölle, Graham Howells, Günter Mattei, Walter Pepperle
-
인원
게임 소개
F.X.에서 발행한 기억과 전략 게임. "마녀들의 춤"이라는 제목 아래 슈미드, 이것은 본질적으로 파치시이지만 플레이 피스의 정체성은 숨겨져 있고, 잠시 후 게임은 매우 혼란스러워진다. 그리고 각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마녀들 중 누가 그들의 것인지 기억하고, 실수로 상대방을 돕거나 방해하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애쓴다. - 심지어 상대방을 몰아가는 것도 가능하다.실수로 자신의 기지로 이동시켜 자신의 기지로 피스를 이동시키고, 이 경우 피스는 즉시 정확한 기지로 순간이동합니다. 또한, 조각들은 잡히지 않고 - 아마도 이것이 그들의 정체성을 드러내기 때문일 것이다 - 단순히 트랙의 7개의 공간으로 뛰어오르고, 만약 그 공간이 점유되어 있다면, 그들은 또 다른 7개의 공간으로 뛰어오릅니다. 6을 굴려서 한 조각의 정체를 잠시라도 공개할 수는 있지만, 그 6은 움직임을 위해서도 사용될 수 없다.
놀이 작품들이 기억에 남을 사갈랜드/환상의 숲처럼, 이것은 단순히 아이들의 놀이라기보다는 가족 놀이에 가깝다.
놀이 작품들이 기억에 남을 사갈랜드/환상의 숲처럼, 이것은 단순히 아이들의 놀이라기보다는 가족 놀이에 가깝다.
A memory and strategy game also published by F.X. Schmid under the title Dance of the Witches, this is essentially Pachisi but so that the playing pieces' identities are hidden, and after a while the game gets pretty chaotic with each player trying desperately to remember which of the witches belong to them and not help opponents or hinder themselves by mistake - it's even possible to drive opposing pieces home by driving them into your own base by mistake, in which case they will instantly teleport to the correct one. Also, pieces are not captured - probably because this would mean revealing their identity - but simply jumped back 7 spaces on the track and if that space is occupied, they're jumped back another 7, and so on. It is possible to make any one piece's identity public for a moment though, by rolling a 6, but that 6 cannot then be used for movement also.
Like Sagaland/Enchanted Forest - which the playing pieces will bring to memory - this is more of a family game than simply a children's game.
Like Sagaland/Enchanted Forest - which the playing pieces will bring to memory - this is more of a family game than simply a children's gam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8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0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