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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7.6Cthulhu Wars: Colour Out of Space Gate Pack (2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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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1-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90-120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
디자이너
Sandy Petersen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8개의 재생 가능한 파벌 색상(CW-U7)으로 구성된 8개의 플라스틱 게이트.
스페이스 밖 특수 색 규칙은 이러한 규칙을 새로운 게임 플레이 확장으로 바꿉니다.
선수가 관문을 만들 때, 그는 (자신이 선택한) 사용 가능한 색상 관문 또는 일반 색상 관문을 구역에 설정할 수 있다. 파벌 색상의 게이트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즉, 기어가는 혼돈은 붉은 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색상 게이트는 일반적인 게이트 역할을 한다.
개더 파워 단계에서.
각 둠 단계가 시작될 때 1d6을 굴리고 다음을 참조합니다.
1. METRONE: 출발 선수부터 차례대로 색상 관문을 제어하지 않는 첫 번째 선수는 풀에서 색상 관문을 선택하고(가능한 경우) 일반 관문 중 하나를 교체해야 한다. 한 명만 하는 거예요.
2. 출산율: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전원을 얻습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파멸의 의식 단계를 수행하면 추가 엘더 사인을 획득합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력이 1 증가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적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핑크: 게이트’s 통제관은 이번 차례에 전멸 의식을 행하면 추가적인 장로 표식을 받게 됩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적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3. 향연: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파멸의 의식 단계를 수행하면 추가 엘더 사인을 획득합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력이 1 증가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잃습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 게이트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핑크: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 게이트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4. 광기: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전원을 얻습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핑크: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운명의 의식 단계를 수행하면 추가적인 엘더 사인을 받습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적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Doom을 잃습니다.
5. 병충해: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잃습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게이트에서 자신의 부대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핑크: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 게이트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Doom을 잃습니다.
6. 출발:
둠 총계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는 지도상의 어느 곳에서든 1컬러 게이트를 선택하고 일반 게이트로 대체할 수 있다. 가장 낮은 둠의 동점에서는 모든 동점 플레이어가 순서대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완료되면 컬러 다이를 다시 굴립니다. 6번째 라운드에서 더 이상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스페이스 밖 특수 색 규칙은 이러한 규칙을 새로운 게임 플레이 확장으로 바꿉니다.
선수가 관문을 만들 때, 그는 (자신이 선택한) 사용 가능한 색상 관문 또는 일반 색상 관문을 구역에 설정할 수 있다. 파벌 색상의 게이트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즉, 기어가는 혼돈은 붉은 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색상 게이트는 일반적인 게이트 역할을 한다.
개더 파워 단계에서.
각 둠 단계가 시작될 때 1d6을 굴리고 다음을 참조합니다.
1. METRONE: 출발 선수부터 차례대로 색상 관문을 제어하지 않는 첫 번째 선수는 풀에서 색상 관문을 선택하고(가능한 경우) 일반 관문 중 하나를 교체해야 한다. 한 명만 하는 거예요.
2. 출산율: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전원을 얻습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파멸의 의식 단계를 수행하면 추가 엘더 사인을 획득합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력이 1 증가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적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핑크: 게이트’s 통제관은 이번 차례에 전멸 의식을 행하면 추가적인 장로 표식을 받게 됩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적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3. 향연: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파멸의 의식 단계를 수행하면 추가 엘더 사인을 획득합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력이 1 증가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잃습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 게이트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핑크: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 게이트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4. 광기: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전원을 얻습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획득합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핑크: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운명의 의식 단계를 수행하면 추가적인 엘더 사인을 받습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가능한 경우 게이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적 몬스터 또는 컬티스트를 죽입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Doom을 잃습니다.
5. 병충해: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녹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주황색: 게이트’s 컨트롤러의 전원이 1개 손실됩니다.
보라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둠을 잃습니다.
빨간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게이트에서 자신의 부대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핑크: 게이트’s 컨트롤러가 이 둠 단계에서 소멸 의식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밝은 파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 게이트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노란색: 게이트’s 컨트롤러가 1Doom을 잃습니다.
6. 출발:
둠 총계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는 지도상의 어느 곳에서든 1컬러 게이트를 선택하고 일반 게이트로 대체할 수 있다. 가장 낮은 둠의 동점에서는 모든 동점 플레이어가 순서대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완료되면 컬러 다이를 다시 굴립니다. 6번째 라운드에서 더 이상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8 plastic gates in each of the 8 playable faction colors (CW-U7).
Special Colour out of Space rules turn these into a new game play expansion.
When any player Creates a Gate, he may set in the Area either an available Colour Gate (of his choice) or a normal one. You do not have to Create the Gate of your Faction color. I.e., Crawling Chaos can Create a red Gate. A Colour Gate acts as a normal Gate
during the Gather Power Phase.
At the START of each Doom Phase, roll 1d6 and consult the following:
1. METEORITE: Beginning with the starting player, and continuing in turn order, the first player who does not control a Colour Gate must select a Colour Gate from the Pool (if available) and replace one of his normal Gates with it. Only one player does this.
2. FERTILITY:
BLU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earn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enemy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PINK: The Gate’s Controller receive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turn.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enemy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3. FEASTING:
BLU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earn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own units at the Gate.
PINK: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own units at the Gat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4. MADNESS:
BLU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PINK: The Gate’s Controller receive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enemy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5. B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units at the Gate.
PINK: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own units at the Gat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6. DEPARTURE:
The player with the lowest Doom total may select 1 Colour Gate anywhere on the map and replace it with a normal Gate. On a tie for lowest Doom, all tied players do this in player order. When finished, reroll the Colour die. On a second roll of 6, nothing further happens.
Special Colour out of Space rules turn these into a new game play expansion.
When any player Creates a Gate, he may set in the Area either an available Colour Gate (of his choice) or a normal one. You do not have to Create the Gate of your Faction color. I.e., Crawling Chaos can Create a red Gate. A Colour Gate acts as a normal Gate
during the Gather Power Phase.
At the START of each Doom Phase, roll 1d6 and consult the following:
1. METEORITE: Beginning with the starting player, and continuing in turn order, the first player who does not control a Colour Gate must select a Colour Gate from the Pool (if available) and replace one of his normal Gates with it. Only one player does this.
2. FERTILITY:
BLU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earn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enemy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PINK: The Gate’s Controller receive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turn.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enemy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3. FEASTING:
BLU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earn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own units at the Gate.
PINK: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own units at the Gat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4. MADNESS:
BLU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gain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PINK: The Gate’s Controller receives an extra Elder Sign if he performs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Kills the lowest cost enemy Monster or Cultist at the Gate, if availabl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5. B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GREEN: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ORANG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Power.
PURPLE: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RED: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units at the Gate.
PINK: The Gate’s Controller may not perform a Ritual of Annihilation this Doom phase.
LIGHT BLUE: The Gate’s Controller Eliminates one of his own units at the Gate.
YELLOW: The Gate’s Controller loses 1 Doom.
6. DEPARTURE:
The player with the lowest Doom total may select 1 Colour Gate anywhere on the map and replace it with a normal Gate. On a tie for lowest Doom, all tied players do this in player order. When finished, reroll the Colour die. On a second roll of 6, nothing further happe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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