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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60-6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게임은 1941년부터 1945년까지의 나치 독일과 소련 간의 전쟁에 대한 매우 간단한 전략적 시뮬레이션이다. 이 제품은 "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런던 킹스 칼리지에서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전쟁학 & 인용.

게임은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사례와 역사적 해설을 포함한 11페이지 분량의 규칙집. 다루는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도, 유닛, 플레이 순서, 이동, 전투, 전투 해결, 전투 후 전진, 생산, 승리 및 초기 설정.

카운터 40개.
베를린에서 코카서스까지의 육각 격자 지도(7개 육각 x 5개 육각)


각 전투부대는 약 30만 명의 독일군, 또는 50만 명 이상의 소련군을 대표한다.

1941년 여름부터 시작하여 차례는 3개월이다.

경기 순서


축 이동 단계
2개의 아군 전투부대를 이동할 수 있다.

추축 전투 단계
신규 아군 전투부대가 원하는 대로 공격할 수 있다.

축 생산단계
사용후 단위를 강화할 수 있다.




소비에트 운동 단계
2개의 아군 전투부대를 이동할 수 있다.

소련의 전투 단계
신규 아군 전투부대가 원하는 대로 공격할 수 있다.

소련의 생산 단계
사용후 단위를 보강/작성할 수 있다.
Game is a very simple grand strategic simulation of the war between Nazi Germany and the USSR from 1941 to 1945. It was designed for use in the "War studies" course run by the designer at King's College , London.

Game consists of;

11 page rulebook including examples and historical commentary. Sections covered are;
Map, Units, Sequence of play, Movement, Combat, Combat resolution, Advance after combat, Production, Victory and Initial set-up.

40 counters.
Hex grid map (7 hexes x 5 hexes) from Berlin to the Caucasus.


Each combat unit represents roughly 300,000 German/Axis troops, or a Soviet ‘front’ with half a million or more soldiers.

Turns are 3 months, starting with summer 1941.

Sequence of play


Axis movement phase
two friendly combat units may be moved;

Axis combat phase
fresh friendly combat units may attack as desired;

Axis production phase
spent units may be reinforced.




Soviet movement phase
two friendly combat units may be moved;

Soviet combat phase
fresh friendly combat units may attack as desired;

Soviet production phase
spent units may be reinforced / units crea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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