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3196
PARTYGAMES : 159
-
-
인원
4-8 명
BGG추천: 4-8+ 명 -
게임시간
20-30 분
-
연령
10+
BGG추천: 10+ -
게임 난이도
1.20 / 5
-
디자이너
Brett Sobol, Seth Van Orden
-
아티스트
Jacqui Davis, Ian O'Toole
-
인원
게임 소개
크로스톡은 두 팀이 비밀 키워드를 맞히기 위해 경쟁하는 미묘한 대화의 파티 게임이다. 매 라운드마다, 팀들은 단서 전달자를 선택하고, 그 단서 전달자들은 동일한 비밀 키워드에 대한 지식을 얻게 된다. 단서를 주는 사람들의 목표는 팀원들이 다른 팀보다 먼저 이 키워드를 추측하도록 돕는 것이다.
이 라운드는 두 명의 단서 제공자들이 그들의 팀에게 개인적으로 전달할 단서 한 개를 쓰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나서, 단서를 주는 사람들은 번갈아 가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한 단어로 공개적인 단서를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당신의 팀이 공개적인 단서를 준 후, 다른 팀 —과 다른 팀 —만이 키워드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단서를 제공하는 사람들은 미래를 위한 맥락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의 사적인 단서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팀에 의한 공개적인 단서를 놓치게 할 것이다.
한 팀이 키워드를 맞히거나 두 팀이 모두 맞혀야 라운드가 끝난다. 각 정답은 1점씩이며, 먼저 5점을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이 라운드는 두 명의 단서 제공자들이 그들의 팀에게 개인적으로 전달할 단서 한 개를 쓰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나서, 단서를 주는 사람들은 번갈아 가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한 단어로 공개적인 단서를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당신의 팀이 공개적인 단서를 준 후, 다른 팀 —과 다른 팀 —만이 키워드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단서를 제공하는 사람들은 미래를 위한 맥락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의 사적인 단서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팀에 의한 공개적인 단서를 놓치게 할 것이다.
한 팀이 키워드를 맞히거나 두 팀이 모두 맞혀야 라운드가 끝난다. 각 정답은 1점씩이며, 먼저 5점을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CrossTalk is the party game of subtle conversation in which two teams race to guess secret keywords. Each round, teams select a clue-giver, and those clue-givers are given knowledge of the same secret keyword. The goal of the clue-givers is to help their teammates guess this keyword before the other team.
The round begins with both clue-givers writing a one-word clue to give their team in private. Then, clue-givers will alternate providing one-word public clues to everyone — but there is a catch! After your team gives a public clue, the other team — and only the other team — may attempt to guess the keyword. Clue-givers will need to use their private clue to provide context for the future. This will allow them to slip public clues by the other team.
The round ends when one team correctly guesses the keyword or both teams run out of guesses. Each correct guess is worth 1 point, and the first team to earn 5 points wins.
The round begins with both clue-givers writing a one-word clue to give their team in private. Then, clue-givers will alternate providing one-word public clues to everyone — but there is a catch! After your team gives a public clue, the other team — and only the other team — may attempt to guess the keyword. Clue-givers will need to use their private clue to provide context for the future. This will allow them to slip public clues by the other team.
The round ends when one team correctly guesses the keyword or both teams run out of guesses. Each correct guess is worth 1 point, and the first team to earn 5 points win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