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2319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5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0-15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50 / 5

게임 소개

메소포타미아 중심부의 티그리스 강 서쪽에 형성된 싱크홀은 호기심 많고 알 수 없는 표시가 있는 커다란 돌문을 드러낸다. 전 세계의 고고학자로 구성된 특별한 팀이 퍼즐을 풀기 위해 그 장소에 모험을 걸어 들어가 그들을 안으로 들여보냈습니다. 그 곳에는 1마일 아래로 쭉 뻗은 듯한 거대한 인공 동굴이 보였다. 하지만 팀이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문은 쾅 닫혔고, 모래는 천천히 방을 채우기 시작했고, 팀은 풀어야 할 새로운 퍼즐에 직면했다. 제시간에 할 수 있을까요?

실시간 협동 게임인 큐리오: 로스트 템플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로스트 템플을 탈출하려고 할 때 고고학 팀의 역할을 맡는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그들은 끝없는 많은 퍼즐을 풀기 위해 소통하고 협력할 필요가 있다.

이 장르의 다른 게임들과 달리 퀴리오: 로스트 템플은 같은 선수들이라도 끝없이 다시 볼 수 있다. 고유한 모듈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퍼즐 구성 요소를 조작, 정렬, 회전 및 검색하여 뚜렷한 답을 얻습니다.

—출판사의 설명
A sinkhole formed west of the Tigris river in the heart of Mesopotamia, revealing a large stone door with curious, unknown markings. A special team of archaeologists, from all over the world, ventured to the site to solve its puzzle, allowing them inside. Therein, a massive man-made cavern, stretching for what seemed to be a mile straight down, could be seen. But just as the team decided to leave, the door slammed shut, sand slowly started filling the room, and the team was faced with new puzzles to solve. Can they do it in time?

In the real-time cooperative game Curio: The Lost Temple, players take the role of the archaeological team as they try to escape the Lost Temple. To do this, they need to communicate and collaborate to solve an unending slew of puzzles.

Unlike other games in this genre, Curio: The Lost Temple is endlessly replayable, even by the same players. Using a unique module-based system, players manipulate, sort, rotate, and search puzzle components to arrive at a distinct answer.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4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