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1-2+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0+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3.40 / 5
-
디자이너
Eric R. Harvey
-
아티스트
Eric R. Harvey
-
인원
게임 소개
레드 타이드 사우스 게임은 2인용 게임입니다. 레드 타이드 웨스트(모던 워 #15)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독립형 게임이다. 1980년대 유럽에서의 전쟁은 어느 쪽이든 서독에서 결정될 예정이었다. 그러므로 다른 전선들과 극장들은 단기적으로 거의 관련이 없었다. 소련군이 서독을 점령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시각을 고려하면, 다른 지역의 사건들은 전쟁이 끝나기 전에 벌어지지 않았을 것이다(상 또는 화해를 통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발칸 전선은 서독의 작전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었다. 만약 중부 유럽에 핵 교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소련이 산업화된 포 계곡을 점령하면 이탈리아는 평화를 원하게 될 것이고, 남부 프랑스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각 육각형은 좌우에서 반대쪽으로 약 16킬로미터에 해당하며, 각 회전은 약 하루를 나타낸다.
구성 요소: 22" x 34" 지도 & 228 카운터 1개(레드 타이드 웨스트의 경우 46개 보너스 카운터)
매거진: 전략 및 전술 #315
구성 요소: 22" x 34" 지도 & 228 카운터 1개(레드 타이드 웨스트의 경우 46개 보너스 카운터)
매거진: 전략 및 전술 #315
Red Tide South is a two-player game. It is a stand-alone game that can is also designed to be played with Red Tide West (Modern War #15). A war in Europe during the 1980’s was primarily going to be decided, one way or the other, in West Germany. Other fronts and theaters were therefore almost irrelevant in the short term. Considering the Soviets’ exceedingly optimistic timetables by which they intended to overrun West Germany, events elsewhere would have not even played out before the war ended (either by mutual annihilation or by rapprochement). However, the Balkan Front could have had the most direct influence on the campaign in West Germany. If there was no significant nuclear exchange in Central Europe, a Soviet capture of the heavily industrialized Po Valley would potentially compel the Italians to sue for peace, as well as serve as a gateway to Southern France. Each hex is equivalent to about 10 miles (16 kilometers) from side to opposite side, and each turn represents about a day.
Components: One 22" x 34" map & 228 counters (plus 46 bonus counters for Red Tide West)
Magazine: Strategy & Tactics #315
Components: One 22" x 34" map & 228 counters (plus 46 bonus counters for Red Tide West)
Magazine: Strategy & Tactics #315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2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8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