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90-18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Lou Coatney
-
아티스트
Lou Coatney
-
인원
게임 소개
1941년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연합군과 이탈리아 해군이 3시간 동안 교대로 육각당 40ms/64km의 속도로 작전을 수행했다. Ultra (만약 효과가 있다면)와 영국 전함의 전력 감소가 사실이라는 루프트바페의 거짓 보고의 가능성은 상대 사령관들을 전쟁 의사 결정 환경의 역사적 안갯속에 빠뜨렸다. 그것을 강화하기 위해 더미 유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린토스 운하를 통해) 그것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노력한 7척의 그리스 구축함들 또한 성공할 기회가 있다. 더 오래되고 다소 느린 이탈리아 전함 카이오 두일리오와 줄리오 체사레는 이탈리아 선수들이 사용하거나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
다른 해상 전투 및 캠페인 게임에서와 같이 간단하게 해상 전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대신 플레이어들은 게임의 픽셀 단위로 조작된 개별 선박 조각과 함께 해상 액션(또는 무료 인쇄 및 플레이) 해상 미니어처 규칙을 사용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의 레이테만 해군 체스 게임에서처럼 해군 병력은 여러 전략 및 작전/전술 지휘관들로 나눌 수 있다.
—디자이너의 설명
(코린토스 운하를 통해) 그것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노력한 7척의 그리스 구축함들 또한 성공할 기회가 있다. 더 오래되고 다소 느린 이탈리아 전함 카이오 두일리오와 줄리오 체사레는 이탈리아 선수들이 사용하거나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
다른 해상 전투 및 캠페인 게임에서와 같이 간단하게 해상 전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대신 플레이어들은 게임의 픽셀 단위로 조작된 개별 선박 조각과 함께 해상 액션(또는 무료 인쇄 및 플레이) 해상 미니어처 규칙을 사용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의 레이테만 해군 체스 게임에서처럼 해군 병력은 여러 전략 및 작전/전술 지휘관들로 나눌 수 있다.
—디자이너의 설명
The 27-28 March 1941 Allied and Italian naval operations at 40mis/64kms per hex in 3-hour turns. Ultra (if it works) and the possibility of false Luftwaffe reports of reduced British battleship strength being true put opposing commanders in an historical fog of war decision-making environment. Dummy units included to enhance that.
The 7 Greek destroyers who tried to make it into action (via the Canal of Corinth) have the chance to succeed as well. Older, somewhat slower Italian battleships Caio Duilio and Giulio Cesare may be used/risked by Italian player.
Naval combat simplified as in my other naval battle and campaign games, or the players can choose to resolve that instead using my (also free print-and-play) Naval Action (or any other) naval miniatures rules with the game's pixel-by-pixel crafted individual ship pieces.
Naval forces can be divided among multiple strategic and operational/tactical commanders, as in my Leyte Gulf Naval Chess Game.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The 7 Greek destroyers who tried to make it into action (via the Canal of Corinth) have the chance to succeed as well. Older, somewhat slower Italian battleships Caio Duilio and Giulio Cesare may be used/risked by Italian player.
Naval combat simplified as in my other naval battle and campaign games, or the players can choose to resolve that instead using my (also free print-and-play) Naval Action (or any other) naval miniatures rules with the game's pixel-by-pixel crafted individual ship pieces.
Naval forces can be divided among multiple strategic and operational/tactical commanders, as in my Leyte Gulf Naval Chess Game.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5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