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WARGAMES : 0
7.6Grand Fleet Actions in the Age of Sail Edition 2.0 (2003) -
-
인원
2-2 명
BGG추천: 1-1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50 / 5
-
디자이너
Alan Butler, David Manley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선박: 선박에 대한 설명 및 정의; 선체 청소 및 오염; 역사적 참고 문헌에서 선박 요인 파악; 초기 (16세기) 중기 (17세기에서 18세기 초반); 후기(17세기 후반과 19세기), 포인트 가치(모든 시대); 요새 및 해안 포대 만들기(모든 기간)
지휘관 및 승무원: 지휘관; 가시성이 사령부에 미치는 영향; 대형; 승무원; 지휘관과 승무원에 대한 전투 효과; 지휘권 장악; 프리깃함 사용
전투 준비 및 준비: 기후와 날씨, 초기 배치 및 정찰, 대체, 테이블 밖의 힘; 승리와 패배
"전투, 순번 순서"
이동: 항해와 선박의 이동; 선회; 태킹; 하드 선회; &lsquo의 이동;Handy’ 선박; 스쿠너 및 ‘전방 및 후방, 고정 용기, 충돌 및 파울링; 더 “Nelson Touch” (줄 끊기); 표류; 견인; 소형 보트의 사용; 지휘관과 선원을 선박 간 이동; 육지의 효과; 정박 및 무게 측정 닻; 식탁을 떠남
건너리, 파손 및 탑승: 건너리 기본 사항, 건너리 공격, 손상 결과, 화재 및 불타는 선박, 승선 조치
사기 및 상품: 사기, 나포된 배 및 상품
시나리오: 시나리오 형식; 시나리오 정보 사용 방법; 상륙 부대; ‘쿼터’; 카디즈 항구 습격 1587; 포틀랜드 빌 1588; 그레이블린 섬에서의 작전; 1591; 최후의 복수전; 비치헤드 1690; 툴롱 1744; 아바나 1748; 미노르카 1756; 지브롤터 1759; 1759; 퀘이버 1759ous 1794년 6월 1일; Cape St. 빈센트 1797; 캄페르두인 1797; 나일강 전투; 1808; 코펜하겐 1801; 알게시라스 1801; 알게시라스 1801 (2부); 칼더&르스쿼이 작전 1805; 트라팔가 1805
게임 템플릿: 시트 기록
지휘관 및 승무원: 지휘관; 가시성이 사령부에 미치는 영향; 대형; 승무원; 지휘관과 승무원에 대한 전투 효과; 지휘권 장악; 프리깃함 사용
전투 준비 및 준비: 기후와 날씨, 초기 배치 및 정찰, 대체, 테이블 밖의 힘; 승리와 패배
"전투, 순번 순서"
이동: 항해와 선박의 이동; 선회; 태킹; 하드 선회; &lsquo의 이동;Handy’ 선박; 스쿠너 및 ‘전방 및 후방, 고정 용기, 충돌 및 파울링; 더 “Nelson Touch” (줄 끊기); 표류; 견인; 소형 보트의 사용; 지휘관과 선원을 선박 간 이동; 육지의 효과; 정박 및 무게 측정 닻; 식탁을 떠남
건너리, 파손 및 탑승: 건너리 기본 사항, 건너리 공격, 손상 결과, 화재 및 불타는 선박, 승선 조치
사기 및 상품: 사기, 나포된 배 및 상품
시나리오: 시나리오 형식; 시나리오 정보 사용 방법; 상륙 부대; ‘쿼터’; 카디즈 항구 습격 1587; 포틀랜드 빌 1588; 그레이블린 섬에서의 작전; 1591; 최후의 복수전; 비치헤드 1690; 툴롱 1744; 아바나 1748; 미노르카 1756; 지브롤터 1759; 1759; 퀘이버 1759ous 1794년 6월 1일; Cape St. 빈센트 1797; 캄페르두인 1797; 나일강 전투; 1808; 코펜하겐 1801; 알게시라스 1801; 알게시라스 1801 (2부); 칼더&르스쿼이 작전 1805; 트라팔가 1805
게임 템플릿: 시트 기록
SHIPS: Description and Definition of the ships; Clean and foul hulls; Working out ship factors from historical references; The Early Period (16th Century); The Middle Period (17th and early 18th Centuries); The Late Period (late 17th and 19th Centuries); Points Values (all periods); Creating Forts and Shore batteries (all periods)
COMMANDERS AND CREW: Commanders; Effect of Visibility on command; Formations; Crew; Combat effects on Command and Crew; Taking Command; Use of Frigates
PREPARING THE BATTLE AND SETTING UP: Climate and the Weather; Initial Deployment and Scouting; Displacement; Off-Table Forces; Victory and Defeat
FIGHTING THE BATTLE, ORDER OF TURN
MOVEMENT: Sailing and the movement of ships; Turning; Tacking; Hard Turns; Movement of ‘Handy’ vessels; Schooners and ‘Fore and Aft’ Rigged vessels; Collisions and fouling; The “Nelson Touch” (Breaking a line); Drifting; Towing; Use of Small Boats; Transferring Commanders and Crew between ships; Effect of land; Anchoring and weighing anchor; Leaving the Table
GUNNERY, DAMAGE AND BOARDING: Gunnery basics; Gunnery attacks; Damage results; Fires and Burning ships; Boarding Actions
MORALE AND PRIZES: Morale; Captured Ships and Prizes
SCENARIOS: Scenario Format; How to use the Scenario Information; Landing Troops; ‘Beating to Quarters’; The Raid on Cadiz Harbour 1587; The Action off Portland Bill 1588; The Action off Gravelines 1588; Last Stand of the Revenge 1591; Beachy Head 1690; Toulon 1744; Havana 1748; Minorca 1756; Gibraltar 1759; Quiberon Bay 1759; Ushant 1778; Arbuthnot’s Action 1781; Chesapeake Bay 1781; Battle of the Saintes 1782; Glorious First of June 1794; Cape St. Vincent 1797; Kamperduin 1797; Battle of the Nile 1798; Copenhagen 1801; Algeciras 1801 (First Part); Algeciras 1801 (Second Part); Calder’s Action 1805; Trafalgar 1805
GAME TEMPLATES: Record Sheets
COMMANDERS AND CREW: Commanders; Effect of Visibility on command; Formations; Crew; Combat effects on Command and Crew; Taking Command; Use of Frigates
PREPARING THE BATTLE AND SETTING UP: Climate and the Weather; Initial Deployment and Scouting; Displacement; Off-Table Forces; Victory and Defeat
FIGHTING THE BATTLE, ORDER OF TURN
MOVEMENT: Sailing and the movement of ships; Turning; Tacking; Hard Turns; Movement of ‘Handy’ vessels; Schooners and ‘Fore and Aft’ Rigged vessels; Collisions and fouling; The “Nelson Touch” (Breaking a line); Drifting; Towing; Use of Small Boats; Transferring Commanders and Crew between ships; Effect of land; Anchoring and weighing anchor; Leaving the Table
GUNNERY, DAMAGE AND BOARDING: Gunnery basics; Gunnery attacks; Damage results; Fires and Burning ships; Boarding Actions
MORALE AND PRIZES: Morale; Captured Ships and Prizes
SCENARIOS: Scenario Format; How to use the Scenario Information; Landing Troops; ‘Beating to Quarters’; The Raid on Cadiz Harbour 1587; The Action off Portland Bill 1588; The Action off Gravelines 1588; Last Stand of the Revenge 1591; Beachy Head 1690; Toulon 1744; Havana 1748; Minorca 1756; Gibraltar 1759; Quiberon Bay 1759; Ushant 1778; Arbuthnot’s Action 1781; Chesapeake Bay 1781; Battle of the Saintes 1782; Glorious First of June 1794; Cape St. Vincent 1797; Kamperduin 1797; Battle of the Nile 1798; Copenhagen 1801; Algeciras 1801 (First Part); Algeciras 1801 (Second Part); Calder’s Action 1805; Trafalgar 1805
GAME TEMPLATES: Record Sheets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8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