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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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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0-30 분
-
연령
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3.0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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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David Freeman, Ryan Miller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게임 시스템
이 항목은 게임 시스템 전반에 대한 논의/등급을 허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정 제품이나 출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버전은 개별 항목 페이지에 나타납니다.
유니버설 파이팅 시스템(, UFS)은 세이버투스 게임즈가 개발한 카드 게임이다. 카드들의 테마는 특히 게임 라이선스와 싸우는 여러 라이선스의 게임 유니버스로부터 가져온 것이다.
유니버설 파이팅 시스템의 게임은 두 적수 사이의 전투를 나타냅니다. 각 플레이어는 두 캐릭터 중 하나를 통제하며, 일반적으로 활력을 잃음으로써 상대방을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예를 들어,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는 소울 칼리버에서 카산드라, 페니 아케이드에서 티코와 싸울 수 있다.
선수들은 돌아가면서, 각각의 턴은 여러 가지 동작으로 구성된다. 플레이어가 차례대로 추가 동작을 취할 때마다 해당 동작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한 어려움은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중지하거나 시도에 실패할 때까지 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게임 구조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연속적인 턴을 통해 기초를 쌓는 것을 포함하며, 실패하기 전에 더 많은 수의 동작을 허용한다. 선수들이 공격과 방어를 위해 자원을 사용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일련의 공격은 상대편의 차례 동안 보복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의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 시스템은 카드 조합에 크게 의존하는데, 한 카드가 다른 카드의 효과를 향상시킨다. 이 게임은 고급 또는 전문가 수준의 제품이며(대부분은 모든 카드가 적어도 하나의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주로 나이가 많거나 경험이 많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항목은 게임 시스템 전반에 대한 논의/등급을 허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정 제품이나 출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버전은 개별 항목 페이지에 나타납니다.
유니버설 파이팅 시스템(, UFS)은 세이버투스 게임즈가 개발한 카드 게임이다. 카드들의 테마는 특히 게임 라이선스와 싸우는 여러 라이선스의 게임 유니버스로부터 가져온 것이다.
유니버설 파이팅 시스템의 게임은 두 적수 사이의 전투를 나타냅니다. 각 플레이어는 두 캐릭터 중 하나를 통제하며, 일반적으로 활력을 잃음으로써 상대방을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예를 들어,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는 소울 칼리버에서 카산드라, 페니 아케이드에서 티코와 싸울 수 있다.
선수들은 돌아가면서, 각각의 턴은 여러 가지 동작으로 구성된다. 플레이어가 차례대로 추가 동작을 취할 때마다 해당 동작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한 어려움은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중지하거나 시도에 실패할 때까지 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게임 구조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연속적인 턴을 통해 기초를 쌓는 것을 포함하며, 실패하기 전에 더 많은 수의 동작을 허용한다. 선수들이 공격과 방어를 위해 자원을 사용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일련의 공격은 상대편의 차례 동안 보복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의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 시스템은 카드 조합에 크게 의존하는데, 한 카드가 다른 카드의 효과를 향상시킨다. 이 게임은 고급 또는 전문가 수준의 제품이며(대부분은 모든 카드가 적어도 하나의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주로 나이가 많거나 경험이 많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다.
GAME SYSTEM
This entry is to allow for discussion/rating of the game system as a whole. It is not for a specific product or release. Versions will appear on the individual item pages.
The Universal Fighting System (UFS) is a collectible card game originally designed by Sabertooth Games. The themes of the cards are drawn from a multitude of licensed gaming universes, especially fighting game licenses.
A game in the Universal Fighting System represents a battle between two adversaries. Each player controls one of the two characters, with the objective being to defeat the opponent, typically through loss of vitality. The two characters need not be from the same universe; for example, Chun-Li from Street Fighter could battle Cassandra from Soul Calibur or Tycho from Penny Arcade.
Players take turns, with each turn consisting of multiple actions. With each additional action a player takes in a turn, the difficulty of successfully completing that action increases. Players can continue to take actions until they choose to stop or until they fail an attempt. The game structure typically involve players building up foundations over successive turns, which then allows a greater number of actions before failure. Management of these becomes crucial, as players must strike a balance between using their resources for offense and defense; going "all out" for a series of attacks can leave one vulnerable to retaliation during the opponent's turn. The system relies heavily on card combinations, where one card enhances the effect of another. The game is an advanced or expert level product (owing in large part to the fact that every card has at least one special ability), primarily aimed at older or more experienced ga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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