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6.7
베니스 커넥션: 확장 타일
Venice Connection: Mint Tide (2018)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0-1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00 / 5

게임 소개

베네치아 연결: 민트 타이드, 소개 "베네치아의 운하!

베니스 커넥션을 플레이하는 동안 이 네 개의 인용구로 시작합니다.운하 타일은 16개의 원래 타일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 20개의 타일이 매장지를 이루고 있는데, 그 중 2개는 인용구이다.T" 타일 뒷면에는 I자 모양의 운하가 있고, 나머지 두 개는 L자 모양의 운하가 있다.

타일 배치 규칙은 오리지널 게임과 동일합니다. 차례에 따라 플레이어는 예비 구역에서 1-3개의 타일을 가져와서 운하와 다른 건물들만을 가로지르는 일직선으로 배치한 다음, 이 타일의 줄을 적어도 하나의 타일에 가깝게 배치한다. 플레이어는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운하에 지점을 추가하기 위한 타일 또는 "에 대해 반대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I" 또는 "L" 모양.

승리를 위한 규칙은 그대로이다. 만약 당신이 루프를 닫는 타일 배치를 한다면, 즉 모든 운하가 다른 운하와 연결되고, 게임이 이길 것이다. 상대의 이전 움직임으로 루프를 닫을 수 없다고 생각되면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말도 안 돼!" 만약 정말로 루프를 닫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게임을 이기는 것이고, 만약 상대가 리저브에 남아 있는 타일로 루프를 닫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그들이 이기는 것이다.
Venice Connection: Mint Tide introduces "T" canals in Venice!

While playing Venice Connection, you start with these four "T" canal tiles separate from the sixteen original tiles. These twenty tiles form the reserve; two of the "T" tiles have an I-shaped canal on the reverse side, while the other two feature an L-shaped canal.

The rules for tile placement remain the same as in the original game. On a turn, a player takes 1-3 tiles from the reserve, places them in a straight line with canals intersecting only canals and buildings adjacent only to other buildings, then places this line of tiles adjacent to at least one tile already in play (again, with canals not intersecting buildings. A player can use a "T" tile to add a branch to the canal, or they can use the reverse side for the "I" or "L" shape.

The rules for victory remain the same. If you make a tile placement that "closes the loop" — that is, so that every canal is connected to another canal — you win the game. If you think that the opponent's previous move makes it impossible to close the loop, you can say "Impossible!" If it is indeed impossible to close the loop, you win the game; if the opponent demonstrates how they can close the loop with the tiles that remain in the reserve, then they wi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0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8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6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7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