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5-3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David Stennett
-
아티스트
Stefan Kolmsperger
-
인원
게임 소개
고대 힌두스탄에서 가장 큰 구리 광산은 지하 깊은 곳에 있는 미로의 어두운 터널이었다. 광부들은 쉽게 길을 잃을 수 있었고, 물과 바위가 터널을 막았을 때, 그들은 일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마이너가 반대쪽 모서리에 도달할 때까지 타일 사이를 이동합니다. 움직임은 그것이 차지하는 타일의 광선의 수와 방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턴마다, 플레이어들은 다른 플레이어를 차단하거나 스스로 경로를 열기 위해 한 줄의 타일을 움직인다.
Lost는 플레이포드 게임의 고대 세계 다중 게임 시스템의 일부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의 설명
마이너가 반대쪽 모서리에 도달할 때까지 타일 사이를 이동합니다. 움직임은 그것이 차지하는 타일의 광선의 수와 방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턴마다, 플레이어들은 다른 플레이어를 차단하거나 스스로 경로를 열기 위해 한 줄의 타일을 움직인다.
Lost는 플레이포드 게임의 고대 세계 다중 게임 시스템의 일부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의 설명
The largest copper mine in Ancient Hindustan was a maze of dark tunnels deep below the earth. Miners could easily get lost, and when water and rocks blocked the tunnels, they struggled to return to daylight.
Move your miner from tile to tile until it reaches the opposite corner. Movement depends on the number and direction of the rays on the tile it occupies. Each turn, players shift a row of tiles to block other players or open up a route for themselves.
LOST IS ONLY AVAILABLE AS PART OF THE ANCIENT WORLD MULTI GAME SYSTEM FROM PLAYFORD GAMES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Move your miner from tile to tile until it reaches the opposite corner. Movement depends on the number and direction of the rays on the tile it occupies. Each turn, players shift a row of tiles to block other players or open up a route for themselves.
LOST IS ONLY AVAILABLE AS PART OF THE ANCIENT WORLD MULTI GAME SYSTEM FROM PLAYFORD GAMES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3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