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8Alhambra: Designers' Expansion – Bathhouses / Wishing Well / Palace Designers (2019) -
-
인원
2-6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6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Marko Ruskowski, Macel Süßelbeck, Klaus-Jürgen Wrede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알함브라의 골은 다음과 같다. 디자이너 확장 상자. 모든 후원자들은 첫 번째 킥스타터나 두 번째 킥스타터를 지원하면 받을 수 있다.
목욕탕은 클라우스-J¨rgen 브레데의 작품:
플레이어들이 시장에서 목욕탕을 얻으면, 알함브라에 있는 어떤 방향으로든 그것을 지을 수 있다. 게임이 끝날 때, 플레이어들은 목욕탕과 연결된 일직선으로 목욕탕의 각 가장자리에 보이는 건물을 지으면 점수를 부여받는다. 목욕탕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플레이어가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클라우스-J¨rgen 브레데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궁전 디자이너는 메셀 S¨ß엘벡 & 마르코 루스코프스키입니다.
목욕탕은 클라우스-J¨rgen 브레데의 작품:
플레이어들이 시장에서 목욕탕을 얻으면, 알함브라에 있는 어떤 방향으로든 그것을 지을 수 있다. 게임이 끝날 때, 플레이어들은 목욕탕과 연결된 일직선으로 목욕탕의 각 가장자리에 보이는 건물을 지으면 점수를 부여받는다. 목욕탕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플레이어가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클라우스-J¨rgen 브레데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궁전 디자이너는 메셀 S¨ß엘벡 & 마르코 루스코프스키입니다.
These were stretch goals for Alhambra: Designers' Expansions Box. All backers received if they backed either the first or second Kickstarter for it.
Bathhouses by Klaus-Jürgen Wrede:
When players acquire a bathhouse from the market, they can build it in any orientation in their Alhambra. At the end of the game, players are awarded points if they build the matching buildings shown on each edge of the bathhouse in a straight line connecting to the bathhouse. The further away the building is placed from the bathhouse the more points a player gets.
Wishing Well by Klaus-Jürgen Wrede:
Palace Designers by Macel Süßelbeck & Marko Ruskowski:
Bathhouses by Klaus-Jürgen Wrede:
When players acquire a bathhouse from the market, they can build it in any orientation in their Alhambra. At the end of the game, players are awarded points if they build the matching buildings shown on each edge of the bathhouse in a straight line connecting to the bathhouse. The further away the building is placed from the bathhouse the more points a player gets.
Wishing Well by Klaus-Jürgen Wrede:
Palace Designers by Macel Süßelbeck & Marko Ruskowski: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8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4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