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3-5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40-240 분
-
연령
12+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4.00 / 5
-
디자이너
Marcus Lau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독립 이전 말라야(말레이시아)의 철도 개발을 기반으로 한 18XX 게임 시리즈입니다. 1885년 항구들 사이에 화물을 운송하기 위한 최초의 철도가 건설되었다.
특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이 지도는 태국 남부 시암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다.
b) 시암 패스는 프라이빗 컴퍼니 경매가 끝난 후 (첫 번째 턴에서) 주식 매수 라운드가 열리기 전에 경매에 나온다. 시암패스는 첫 번째 '3'호 열차와 '5'호 열차가 구입되면 다시 경매에 부쳐진다. 시암패스 보유자는 자신의 코퍼레이션 중 한 곳이 '열차 하이재킹' 다이를 굴리지 않고 시암행 열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했다. (아래 참조)
c) 열차 하이재킹 정비사. 시암행 기차를 운행하는 동안 회사 사장은 주사위를 굴려야 한다. 4, 5, 6번 승차에서, 열차는 납치되고 그 열차로부터 어떠한 수익도 발생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기차 카드는 뒤집혀서 다음 스톡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이 지도는 태국 남부 시암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다.
b) 시암 패스는 프라이빗 컴퍼니 경매가 끝난 후 (첫 번째 턴에서) 주식 매수 라운드가 열리기 전에 경매에 나온다. 시암패스는 첫 번째 '3'호 열차와 '5'호 열차가 구입되면 다시 경매에 부쳐진다. 시암패스 보유자는 자신의 코퍼레이션 중 한 곳이 '열차 하이재킹' 다이를 굴리지 않고 시암행 열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했다. (아래 참조)
c) 열차 하이재킹 정비사. 시암행 기차를 운행하는 동안 회사 사장은 주사위를 굴려야 한다. 4, 5, 6번 승차에서, 열차는 납치되고 그 열차로부터 어떠한 수익도 발생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기차 카드는 뒤집혀서 다음 스톡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An 18XX game series based on the railroad development in Malaya (Malaysia before Independence). It is set in 1885, when the first railroads were built to transport cargo between the Ports.
Special rules include:
a) The map includes part of Southern Siam (Thailand).
b) A Siam Pass is up for auction after the Private Companies Auction but before the Stock buying round (on the first turn). Siam Pass is then auctioned out again when the first '3' train and '5' train is bought. The holder of the Siam Pass allow one of his/her Corporation to run trains into Siam without rolling the 'Train Hijack' die. (See Below)
c) Train Hijack mechanics. Where, while running trains into Siam, the corporation president must roll a die. On the roll of 4,5 or 6, the train is hijacked and no revenues are generated from that train. The train card is then flipped over and cannot be used until after the next stock round.
Special rules include:
a) The map includes part of Southern Siam (Thailand).
b) A Siam Pass is up for auction after the Private Companies Auction but before the Stock buying round (on the first turn). Siam Pass is then auctioned out again when the first '3' train and '5' train is bought. The holder of the Siam Pass allow one of his/her Corporation to run trains into Siam without rolling the 'Train Hijack' die. (See Below)
c) Train Hijack mechanics. Where, while running trains into Siam, the corporation president must roll a die. On the roll of 4,5 or 6, the train is hijacked and no revenues are generated from that train. The train card is then flipped over and cannot be used until after the next stock round.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4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9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7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9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