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4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5-25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2.50 / 5

게임 소개

나는 버질이 부르는 달콤한 뮤즈가 나를 걱정과 근심 걱정, 그리고 마지못해 매일 무언가를 해야 하는 필요성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신성한 장소와 그들의 근원으로 데려가 주길 바랄 뿐이다.
- 타키투스

'댄스 오브 뮤즈'는 마르코 발리오니와 데이비드 트램부스티가 디자인하고 마르코 발리오니와 안드레아(아르베타) 아르베테타 가르시아가 삽화를 그리는 2-4 PnP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쇼를 끝낼 춤 동작에 따라 춤을 추는 신 아폴로를 기쁘게 하기 위해 춤을 추게 된다.

각각 가치 1의 다이가 있는 뮤즈를 필드에 배치한 후, 각 플레이어는 필드 내에서 하나 이상의 뮤즈를 이동하여 게임이 끝날 때(최소한 한 뮤즈가 6에 도착하자마자 게임이 종료됨) 자신의 가치를 높인다.

각각의 뮤즈는 다른 뮤즈에 적용할 수 있는 특수 효과와 게임이 끝날 때 특정 주사위 수를 6개로 만드는 특수 숫자(아폴로의 의지)가 있다.

이 게임은 "2019 9 카드 게임 인쇄 및 플레이 디자인 공모전에 참가하였습니다."

-디자이너의 설명
For me I only wish that the sweet Muses, as Virgil calls them, take me to those holy places and their sources, far from the anxieties and the worries and the need to do something every day unwillingly"
- Tacitus

Dance Of Muses is a 2-4 PnP game, designed by Marco Baglioni and David Trambusti and illustrated by Marco Baglioni and Andrea (Arbetta) Arbeteta Garcia.

In this game, the players will dance their Muses to delight the God Apollo, who will appreciate, at the end of the dance, the muses, depending on the dance move with which they will close the show.

After placing the muses on the field, each with the die of value 1 on it, each player will move one or more muses in the field, raising their value on the die, looking, at the end of the game (the game ends as soon as at least one muse arrives at 6) to have the highest die values.

Each muse also has a special effect, which can be applied against other muses and a special number (the will of Apollo), which brings, at the end of the game, a certain number of dice to 6.

This game participated at "2019 9 Card Game Print and Play Design Contest"

-description from designer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3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2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4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80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3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