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5-25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Günter Cornett, Aldas Maciulis
-
아티스트
Christof Tisch
-
인원
게임 소개
두 선수 모두 그들의 아이스하키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노력한다.
이 게임의 아이디어는 이 게임을 다른 전술 및 스포츠 게임과 구분한다.
바디체크. 빙판 위의 선수는 두 선수 사이의 직선을 넘어야 움직일 수 있다.
스케이트 선수의 움직임 가능성은 선수의 강점이 아니라 게임보드에서의 그의 위치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팀 플레이의 측면을 강조하고 경기에 대한 특이한 플레이 느낌을 만들어낸다.
출처: Spielbox 잡지
이 게임의 아이디어는 이 게임을 다른 전술 및 스포츠 게임과 구분한다.
바디체크. 빙판 위의 선수는 두 선수 사이의 직선을 넘어야 움직일 수 있다.
스케이트 선수의 움직임 가능성은 선수의 강점이 아니라 게임보드에서의 그의 위치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팀 플레이의 측면을 강조하고 경기에 대한 특이한 플레이 느낌을 만들어낸다.
출처: Spielbox 잡지
Both players try to lead their ice hockey team to victory.
The game's idea separates this game from other tactics and sports games:
Bodycheck. An on ice player may be moved only if he crosses the direct line between two players and their movement.
The movement possibilities of the skater do not depend the player's strengths but only on his position on game board. This underlines the team play aspect and creates an unusual play feeling for the game.
Source: Spielbox magazine
The game's idea separates this game from other tactics and sports games:
Bodycheck. An on ice player may be moved only if he crosses the direct line between two players and their movement.
The movement possibilities of the skater do not depend the player's strengths but only on his position on game board. This underlines the team play aspect and creates an unusual play feeling for the game.
Source: Spielbox magazin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66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2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