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6621
WARGAMES : 532
8.6
The Jaws of Victory: Battle of Korsun-Cherkassy Pocket – January/February 1944 (202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5 명

    BGG추천: 1-5 명
  • 게임시간

    360-3000 분

  • 연령

    16+

    BGG추천: 16+
  • 게임 난이도

    3.93 / 5

게임 소개

승리의 죠스: 코르순-체르카시 포위전: 1944년 1월/2월,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난 소련의 겨울 공세에 대한 역사적 시뮬레이션이다.주머니 속의 붉은 동지들

1943년 7월 독일 쿠르스크 공세가 패배한 후, 소련은 우크라이나를 독일군으로부터 몰아내기 위해 일련의 대규모 공세를 개시했다. 1944년 1월 중순, 붉은 군대는 드네프르 강 북쪽과 동쪽 지역을 해방시키고 키예프를 점령했다. 남쪽으로 드네프르 강을 건너 키로보그라드를 점령하고 우크라이나 서부 깊숙이 진입했다. 그러나 독일군은 키예프에서 남서쪽으로 70마일 떨어진 코르순 근처의 드네프르 강을 봉쇄했다. 히틀러는 돌출부를 점령할 것을 주장했고, 방어하기 쉬운 위치로 철수하라는 장군들의 요청을 거부했다. 1944년 1월 스타브카는 제1우크라이나 전선군 및 제2우크라이나 전선군에게 돌출부 기지를 공격하여 독일군 2개 군단을 포위하고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제2우크라이나 전선군은 25일 동쪽을 돌파하여 서쪽으로 진군하는 한편, 제1우크라이나 전선군은 하루 뒤 동쪽을 공격하여 즈베니고로드카의 포위망을 봉쇄했다. 소련군의 공세는 제5SS기갑사단 비킹을 포함한 독일군 6개 사단의 60,000명을 격파하는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독일인들은 코르순 포위망이 또 다른 인용구가 되도록 내버려두려 하지 않았다.스탈린그라드". 일주일 안에 그들은 8개의 기갑사단으로 반격하여 두 갈래의 반격을 가했다.

1월 26일부터 2월 18일까지의 기간을 다루는 25턴 캠페인 게임을 포함한 7개의 별도 시나리오로 양측 모두 충분한 공격과 수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소련 선수로서,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독일 부대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해 독일 돌출부의 기슭을 강하게 공격하는 두 갈래의 공세로 시작합니다. 성공한다면 독일군의 반격에 대비해 남쪽으로 시선을 돌려야 하며, 물자가 부족한 수비수를 체계적으로 주머니에서 뜯어먹어야 한다.

독일 선수로서 소련군의 동·서부 양방 수비를 늦춰야 하며, 가능하다면 정지시켜야 한다. 일단 포위망이 형성되면, 최대한 많은 함정 부대를 잘 붙잡아 보존하고 남쪽의 기갑사단이 탈출로를 개척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양측은 과도하게 늘어난 보급선, 악천후, 탱크를 멈추게 하는 진흙과 싸워야 할 것이다.

게임 규모:
게임 턴: 1일
16진수: 3.2km/2마일
부대: 대대 대 사단

게임 인벤토리:

2개의 22 x 34" 전체 색상 맵시트
이중 면 인쇄 카운터 시트 5개(1,170 1/2" 카운터 - 풀사이즈 4개 및 1/2 카운터)
32페이지 분량의 Jaws of Victory 규칙서
28페이지 분량의 죠스 오브 빅토리 플레이 북
단일 면으로 인쇄된 게임 턴 레코드 트랙
하나의 양면 인쇄 플레이 차트 순서
한 면 인쇄된 전투 단계 순서 플레이어 보조 카드
단일 면 인쇄된 독일 선수 보조 카드 1개
단일 면 인쇄된 소련 선수 보조 카드 1개
단일 면으로 인쇄된 지형 효과 차트 하나
한 면 인쇄된 전투 결과 표
이중 면 인쇄 시나리오 카드 8장(독일어 4장 및 소련어 4장)
양면으로 인쇄된 전투 설명서/크레딧/이력 포장지 1개
단일 면으로 인쇄된 게임 에라타 카드 한 장
6면 주사위 2개


카드놀이 기능: 높은
복잡성 수준: 보통-높음
플레이어: 2명 이상
게임 시간: 6-50시간
The Jaws of Victory: Battle of Korsun-Cherkassy Pocket: January/February 1944 is a historical simulation of the Soviet's winter offensive in the Ukraine in the early months of 1944 that trapped the better part of two German corps with a classic pincer movement by two Soviet Armies - and the German Army's desperate response to relieve their beleaguered comrades in the pocket.

Following the defeat of the German Kursk Offensive in July of 1943, the Soviets unleashed a series of major offensives to clear the Ukraine of the German Army. By mid-January of 1944, the Red Army had liberated the area north and east of the Dnepr and seized Kiev. Further south, they crossed the Dnepr bend, capturing Kirovograd and continued deep into the western Ukraine. The Germans, however, maintained a hold on the Dnepr near Korsun in an exposed salient 70 miles southwest of Kiev. Hitler insisted on holding the salient and refused requests from his generals to withdraw to more defensible positions. This exposed salient was too tempting a target for the Soviets and in January, 1944 Stavka ordered the 1st & 2nd Ukrainian Fronts to conduct a major operation; striking against the base of the salient to surround and eliminate two German Corps within. The 2nd Ukrainian Front would breakthrough in the east on the 25th and race westward while the 1st Ukrainian Front would attack toward the east a day later; sealing the pocket at Zvenigorodka. The Soviet offensive was a stunning success, slamming the gate on 60,000 men from six German divisions, including the 5th SS Panzer Division Wiking. But, the Germans were not about to let the Korsun pocket become another "Stalingrad". Within a week they struck back with eight panzer divisions in a two-pronged counter-stroke of their own; this time to deal the Red Army an unexpected defeat from the Jaws of Victory.

Seven separate scenarios covering the period from January 26 to February 18, including a 25-turn campaign game, allow both sides plenty of opportunities for offensive and defensive action.

As the Soviet player, you begin with a two-pronged offensive, striking hard at the base of the German salient in an attempt to trap as many German units as possible. If you succeed, you must then turn your attention southward to build the "outer ring" in preparation for the German counter-offensive, while systematically chewing away at the supply-starved defenders in the pocket.

As the German player, you must slow the Soviet drives from both east and west by fighting a two-front defense, and if possible bring them to a halt. Once the pocket forms, you must skillfully hang on and preserve as many of the trapped units as possible, and wait for you Panzer Divisions from the south to carve open an escape route.

And both sides will have to contend with overstretched supply line, bad weather, and tank-stopping mud.

Game Scale:
Game Turn: 1 day
Hex: 2 miles / 3.2 kilometers
Units: Battalion to Divisions

Game Inventory:

Two 22 x 34" full color mapsheets
Five dual-side printed countersheet (1,170 1/2" counters - 4 full size & 1 half countersheets)
One 32-page Jaws of Victory Rule Book
One 28-page Jaws of Victory Play Book
One single-side printed Game-Turn Record Track
One dual-side printed Sequence of Play Chart
One single-side printed Combat Phase Sequence Player Aide Card
One single-side printed German Player Aide Card
One single-side printed Soviet Player Aide Card
One single-side printed Terrain Effects Chart
One single-side printed Combat Results Table
Eight Dual-Side printed Scenario Cards (4 German & 4 Soviet)
One dual-side printed Combat Manuals/Credits/Historical wrapper
One single-side printed Game Errata card
Two 6-sided dice


Solitaire Playability: High
Complexity Level: Moderate-High
Players: 2 or more
Playing Time: 6-50 hours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9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7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6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