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8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90-180 분
-
연령
8+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Tom Jensen
-
아티스트
Tom Jensen
-
인원
게임 소개
세일별 전쟁(War by Sail)은 단순하지만 포괄적인 항해 워게임의 시대로, 한 편당 3~30척의 소규모 함대 액션을 목표로 하며 역사적 정확성과 풍미를 중시한다.
10개월 동안 연구되고 실험된 War by Sail은 1563년부터 1812년까지 20개의 다른 분쟁에 대한 상세한 선박 명부를 포함하고 있다. 일반 단위는 1300 - 1550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일반 선박 목록은 각 기간에 대해 제공됩니다(예: ").세 번째 요금&인용, "네 번째 인용구 등)와 개별 명명된 선박(총 1,700척 이상)은 각 선박의 무기, 크기, 기동성 등을 보여준다. 17세기 영국 함선에 얼마나 많은 데미캐넌과 컬버린이 있었는지 알아봐
War by Sail은 승무원의 질과 사기, 그리고 당시의 실제 전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수세기에 걸친 해군 기술의 변화를 세심하게 반영하고 있다.
적용된 충돌:
일반 선박 – 1300 – 1550
북방 7년 전쟁 – 1563 - 1570
레판토 전투
스페인 무적함대; 1588
제1차 영국-네덜란드 전쟁
제2차 영국-네덜란드 전쟁
제3차 영국-네덜란드 전쟁
제2차 북방 전쟁 – 1655 - 1660
스코네 전쟁 – 1675 - 1679
9년 전쟁 – 1688 - 1697
북방 대전 1700년 - 1721년
스페인 왕위 계승 전쟁 1701 - 1714
오스트리아 왕위 계승 전쟁 – 1740 - 1748
7년 전쟁 – 1756 - 1763
미국 독립 전쟁 1775년 - 1783
러시아-터키 전쟁 1787년 - 1792년
러시아-스웨덴 전쟁 – 1790
프랑스 혁명 전쟁 1792 - 1802
나폴레옹 전쟁 – 1803 - 1815
1812년 전쟁
War by Sail 게임은 전투 규모에 따라 1시간 30분에서 2시간 또는 3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선회 시작 시 모든 선박은 바람을 기준으로 의무적으로 전진하며(SPIL SALL! WE're CONCLAST) 이후 개별 선박이 활성화되고 선회하며 공격한다(선원들에게 충분한 공격력을 제공). 선원의 품질은 배의 작동 여부와 재장전 속도를 결정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10개월 동안 연구되고 실험된 War by Sail은 1563년부터 1812년까지 20개의 다른 분쟁에 대한 상세한 선박 명부를 포함하고 있다. 일반 단위는 1300 - 1550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일반 선박 목록은 각 기간에 대해 제공됩니다(예: ").세 번째 요금&인용, "네 번째 인용구 등)와 개별 명명된 선박(총 1,700척 이상)은 각 선박의 무기, 크기, 기동성 등을 보여준다. 17세기 영국 함선에 얼마나 많은 데미캐넌과 컬버린이 있었는지 알아봐
War by Sail은 승무원의 질과 사기, 그리고 당시의 실제 전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수세기에 걸친 해군 기술의 변화를 세심하게 반영하고 있다.
적용된 충돌:
일반 선박 – 1300 – 1550
북방 7년 전쟁 – 1563 - 1570
레판토 전투
스페인 무적함대; 1588
제1차 영국-네덜란드 전쟁
제2차 영국-네덜란드 전쟁
제3차 영국-네덜란드 전쟁
제2차 북방 전쟁 – 1655 - 1660
스코네 전쟁 – 1675 - 1679
9년 전쟁 – 1688 - 1697
북방 대전 1700년 - 1721년
스페인 왕위 계승 전쟁 1701 - 1714
오스트리아 왕위 계승 전쟁 – 1740 - 1748
7년 전쟁 – 1756 - 1763
미국 독립 전쟁 1775년 - 1783
러시아-터키 전쟁 1787년 - 1792년
러시아-스웨덴 전쟁 – 1790
프랑스 혁명 전쟁 1792 - 1802
나폴레옹 전쟁 – 1803 - 1815
1812년 전쟁
War by Sail 게임은 전투 규모에 따라 1시간 30분에서 2시간 또는 3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선회 시작 시 모든 선박은 바람을 기준으로 의무적으로 전진하며(SPIL SALL! WE're CONCLAST) 이후 개별 선박이 활성화되고 선회하며 공격한다(선원들에게 충분한 공격력을 제공). 선원의 품질은 배의 작동 여부와 재장전 속도를 결정한다.
—디자이너의 설명
War by Sail is a simple yet comprehensive age of sail wargame, aimed at small fleet actions of 3 to 30 ships per side, with a focus on historical accuracy and flavor.
Researched and playtested for 10 months, War by Sail includes detailed ship rosters for 20 different conflicts, spanning from 1563 to 1812. Generic units are also provided for the 1300 - 1550 period.
A Generic ship list is given for each period (such as "Third Rate", "Fourth Rate" etc.), as well as individual named ships (over 1,700 in total!), showing each ship's weaponry, size, maneuverability and suchlike. Get ready to learn how many Demi-Cannons and Culverins your favorite 17th century English ship had...
War by Sail emphasizes crew quality and morale, as well as real tactics of the periods, and carefully reflects changes in naval technology throughout the centuries.
Conflicts Covered:
Generic Ships – 1300 – 1550
Northern Seven Years' War – 1563 - 1570
Battle of Lepanto – 1571
Spanish Armada – 1588
First Anglo-Dutch War – 1652 - 1654
Second Anglo-Dutch War – 1665 – 1667
Third Anglo-Dutch War – 1672 - 1674
Second Northern War – 1655 - 1660
Scanian War – 1675 - 1679
Nine Years' War – 1688 - 1697
Great Northern War – 1700 - 1721
War of the Spanish Succession – 1701 - 1714
War of the Austrian Succession – 1740 - 1748
Seven Years' War – 1756 - 1763
American War of Independence – 1775 - 1783
Russo-Turkish War – 1787 - 1792
Russo-Swedish War – 1788 - 1790
French Revolutionary Wars – 1792 - 1802
Napoleonic Wars – 1803 - 1815
War of 1812 – 1812 - 1815
A game of War by Sail can last anywhere from an hour and a half to 2 or 3 hours, depending on the size of the battle. At the start of the turn all ships make a mandatory forward move based on their direction relative to the wind (SPILL SAIL! WE'RE ABOUT TO COLLIDE), after which individual ships activate, making turns, and attacks (providing their crew is on the ball enough...). Crew quality determines if a ship is able to activate and also the speed at which they reload.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Researched and playtested for 10 months, War by Sail includes detailed ship rosters for 20 different conflicts, spanning from 1563 to 1812. Generic units are also provided for the 1300 - 1550 period.
A Generic ship list is given for each period (such as "Third Rate", "Fourth Rate" etc.), as well as individual named ships (over 1,700 in total!), showing each ship's weaponry, size, maneuverability and suchlike. Get ready to learn how many Demi-Cannons and Culverins your favorite 17th century English ship had...
War by Sail emphasizes crew quality and morale, as well as real tactics of the periods, and carefully reflects changes in naval technology throughout the centuries.
Conflicts Covered:
Generic Ships – 1300 – 1550
Northern Seven Years' War – 1563 - 1570
Battle of Lepanto – 1571
Spanish Armada – 1588
First Anglo-Dutch War – 1652 - 1654
Second Anglo-Dutch War – 1665 – 1667
Third Anglo-Dutch War – 1672 - 1674
Second Northern War – 1655 - 1660
Scanian War – 1675 - 1679
Nine Years' War – 1688 - 1697
Great Northern War – 1700 - 1721
War of the Spanish Succession – 1701 - 1714
War of the Austrian Succession – 1740 - 1748
Seven Years' War – 1756 - 1763
American War of Independence – 1775 - 1783
Russo-Turkish War – 1787 - 1792
Russo-Swedish War – 1788 - 1790
French Revolutionary Wars – 1792 - 1802
Napoleonic Wars – 1803 - 1815
War of 1812 – 1812 - 1815
A game of War by Sail can last anywhere from an hour and a half to 2 or 3 hours, depending on the size of the battle. At the start of the turn all ships make a mandatory forward move based on their direction relative to the wind (SPILL SAIL! WE'RE ABOUT TO COLLIDE), after which individual ships activate, making turns, and attacks (providing their crew is on the ball enough...). Crew quality determines if a ship is able to activate and also the speed at which they reload.
—description from the design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58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0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9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1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9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