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pen menu
Search
BGG랭킹
BGG전체 : 0

4.6
Hounds and Jackals: Game of the Pharaohs (-2000)
  • facebook
  • blog
  • twitter
  • link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20-20 분

  • 연령

    6+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1.00 / 5

게임 소개

우리에게 "로 알려진 고대 이집트 게임.하운즈 & Jackals"가 드디어 현대 게임 회사에 의해 제작되었다. 구성 요소가 매우 멋져 보여서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게임을 가치 있게 만듭니다. 어떤 단어가 여기에 있어야 하는가!! 품질 --그것은 뱀과 사다리와 같은 고대 이집트였다. (이집트 역사에서 상당히 늦게 나타났는데, 신왕국 시기)

간단히 말해서, 각 선수들은 사다리/뱀의 지름길 몇 개를 포함한 경주 트랙의 자신의 쪽에서 자신의 팀 (각각 하운드와 자칼 머리 막대)을 경주한다. 그 규칙들은 고고학자들의 최선의 추측이다. 선수마다 다른 트랙에서 레이스를 펼치기 때문에 선수 간 직접적인 상호작용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저는 한 선수의 특별한 공간이 다른 플레이어의 피스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숙고해 왔습니다. 단지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하기 위해서죠.
The Ancient Egyptian game known to us as "Hounds & Jackals" has finally been produced by a modern game company. The components are very nice looking, making the game worthwhile despite its rather low ludical (??? what word should be here instead of ludical!!) quality --it was the Ancient Egyptian equivalent of Snakes & Ladders. (It appeared fairly late in Egyptian history, during the New Kingdom)

In a nutshell, each player races his team of pieces (hound- and jackal-headed sticks, respectively) on his side of the race track, which includes a couple of ladder/snake shortcuts. The rules are archaeologists' best guess. Since each player races on a separate track, there is apparently no direct player interaction. But I've been mulling over the idea of having a player's special spaces affect the other player's pieces --just to get some direct interaction.

자유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리뷰게시판 관련 글

View All >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별점

평균점수 0.00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46

    • 2024-11-18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26

    • 2024-11-14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65

    • 2024-11-14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26

    • 2024-11-16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597

    • 2024-11-13

  • [자유] 코보게 명예 훼손으로 신고해도 되나요?
    • redhoney

    • 9

    • 601

    • 2024-11-12

  • [자유] 코보게의 입장문에 대해
    • Lv.23

      leonart

    • 12

    • 698

    • 2024-11-13

  • [자유] 코보게 응원합니다. 모든 혐오와 편견에 반대합니다.
    • Lv.14

      지금이최적기

    • 10

    • 912

    • 2024-11-12

  • [자유] 게이머스 게이머들이 전부 매도당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빠 한마디 올립니다.
    • Lv.11

      꿀떡이

    • 7

    • 1004

    • 2024-11-13

  • [자유] 축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 Lv.27

      WALLnut

    • 8

    • 579

    • 2024-11-12

  • [자유] 서울성모병원 산부인과 김미란 교수(대한폐경학회 회장)
    • Lv.19

      라이클럽

    • 11

    • 491

    • 2024-11-13

  • [자유] 응원합니다.
    • Lv.27

      방장

    • 9

    • 686

    • 2024-11-11

  • [자유] 그동안 너무 초월번역이라고 띄워주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Lv.34

      크로스21

    • 8

    • 355

    • 2024-11-12

  • [자유] 해명문 잘 봤습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
    • Lv.35

      로보

    • 15

    • 733

    • 2024-11-12

  • [자유] 임의로 용어를 바꾸는게 임의로 재판을 하는 인민재판과 차이가 무엇인가요?
    • Lv.13

      존예수지니

    • 12

    • 435

    • 2024-11-12

게임명 검색
Mypage Close M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