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1-1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15-15 분
-
연령
6+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Eric Farrington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토탈 CARnage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황무지를 배경으로 한 무익한 자동차 전투 시스템입니다.
전투와 움직임의 해결은 전통적인 주사위나 카드 기계 대신 재주 "flick"기계공에 기초한다.
또한 이 게임은 템플릿, 자 또는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각 게임을 역동적이고 다르게 만드는 위지위그 결과 메카닉을 갖추고 있다.
이 규칙들과 플레이어당 하나의 장난감 자동차만 있으면 되지만, 더 많은 차들이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과 워게이밍의 일반적인 관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관문 게임입니다.
—출판사의 설명
전투와 움직임의 해결은 전통적인 주사위나 카드 기계 대신 재주 "flick"기계공에 기초한다.
또한 이 게임은 템플릿, 자 또는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각 게임을 역동적이고 다르게 만드는 위지위그 결과 메카닉을 갖추고 있다.
이 규칙들과 플레이어당 하나의 장난감 자동차만 있으면 되지만, 더 많은 차들이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과 워게이밍의 일반적인 관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관문 게임입니다.
—출판사의 설명
Total CARnage is a diceless car combat system set in a post-apocalyptic wasteland.
Combat and movement resolution is based on a dexterity "flick" mechanic instead of a traditional dice or card mechanic.
In addition, the game requires no templates, rulers or special materials to play.
It also features a WYSIWYG results mechanic that makes each game dynamic and different.
All that is needed to play are these rules and a single toy car per player, but more cars can be used.
This is a great gateway game for kids and those unfamiliar with the normal conventions of wargaming.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Combat and movement resolution is based on a dexterity "flick" mechanic instead of a traditional dice or card mechanic.
In addition, the game requires no templates, rulers or special materials to play.
It also features a WYSIWYG results mechanic that makes each game dynamic and different.
All that is needed to play are these rules and a single toy car per player, but more cars can be used.
This is a great gateway game for kids and those unfamiliar with the normal conventions of wargaming.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0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0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5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0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