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G랭킹
BGG전체 : 0
-
-
인원
2-2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0-0 분
-
연령
10+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
디자이너
Arthur Taylor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다양한 주제에 대한 기본적인 전쟁 게임 규칙:
잉글랜드 내전
말버러 전쟁
나폴레옹 전쟁
남북 전쟁
기계화 전쟁
18세기 해군 전투
현대 해군전
항공전 1914년-1918년
따라서 이동, 사기 및 전투 결과는 예측 가능하다. 사기의 효과는 대부분 사상자에 따라 달라지며, 도전을 받게 되면 특정한 반응이 일어날 것이다. 예를 들어, 사상자의 수가 두 배나 되는 상당한 수의 사상자를 낸 저모랄 부대는 항상 후퇴할 것이다.
잉글랜드 내전
말버러 전쟁
나폴레옹 전쟁
남북 전쟁
기계화 전쟁
18세기 해군 전투
현대 해군전
항공전 1914년-1918년
따라서 이동, 사기 및 전투 결과는 예측 가능하다. 사기의 효과는 대부분 사상자에 따라 달라지며, 도전을 받게 되면 특정한 반응이 일어날 것이다. 예를 들어, 사상자의 수가 두 배나 되는 상당한 수의 사상자를 낸 저모랄 부대는 항상 후퇴할 것이다.
Basic war-game rules on different topics:
English civil war
Marlborough's Wars
Napoleonic Warfare
American Civil War
Mechanized Warfare
18th century naval Warfare
Modern Naval Warfare
Air warfare 1914-1918
Diceless rules thus movement, morale and combat results are predictable. Morale effects are mostly dependent on casualties taken and when challenged, certain reactions will occur. A low-morale unit that has taken a fair number of casualties that is charged by double their number will always retreat, for example.
English civil war
Marlborough's Wars
Napoleonic Warfare
American Civil War
Mechanized Warfare
18th century naval Warfare
Modern Naval Warfare
Air warfare 1914-1918
Diceless rules thus movement, morale and combat results are predictable. Morale effects are mostly dependent on casualties taken and when challenged, certain reactions will occur. A low-morale unit that has taken a fair number of casualties that is charged by double their number will always retreat, for example.
베스트게시물
-
[자유]
엄마가 정신차리지 않으면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일어나는 일
-
Lv.9
뽀뽀뚜뚜
-
7
-
472
-
2024-11-18
-
Lv.9
-
[자유]
기업 이미지가 중립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친 이미지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
Lv.7
플리페
-
8
-
431
-
2024-11-14
-
Lv.7
-
[자유]
왜 충성 보드게이머를 폐륜아으로 몰고 가신 거죠?
-
Lv.11
vallentine
-
8
-
373
-
2024-11-14
-
Lv.11
-
[자유]
뒤늦게 사건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코보게에게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
Lv.3
두이니
-
9
-
336
-
2024-11-16
-
Lv.3
-
[자유]
묻고 싶습니다. 특정 단어가 게임 디자이너의 의견인가요?
-
Lv.18
닥터M
-
19
-
601
-
2024-11-13
-
Lv.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