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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랭킹
BGG전체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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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1-5 명
BGG추천: - 명 -
게임시간
45-90 분
-
연령
14+
BGG추천: 0+ -
게임 난이도
0.00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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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Dimitri Fietta
-
아티스트
-
인원
게임 소개
여느 사람들과 다름없는 어느 저녁, 조용한 마을에서 갑자기 이상한 생명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처음엔 걱정할 거 없었지만 몇 시간 후 마을은 말 그대로 악취가 나고 더러운 인간적인 존재들로 둘러쌓였다. 그리고 누가 모든 주민들을 구해야 합니까? 당신 같은 영웅들 중 한 명에게는 당연하죠! 여러분이 동네 훌리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명사, 정원 가꾸기에 능숙한 할머니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마을은 여러분을 필요로 합니다!
UAZG에서 각 플레이어는 좀비 발병에 의해 피해를 입은 작은 마을의 주민을 연기한다. 게임의 목적은 플레이어 수에 따라 일정 수의 턴 후에 나타나는 구조대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캐릭터 업그레이드 없이 매우 어려운 미션은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이다.
UAZG는 반협조 좀비 게임으로, 게임 중에는 생존을 위해 협력해야 하지만, 구조대원들이 도착하는 순간에는 구조대원들이 수천 명의 좀비들 사이에서 너무 오래 기다릴 시간이 없기 때문에, 어쩌면 누군가가 동료들을 배려하고 피부를 구할 수 있는 기발한 생각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 게임은 픽업 & 배송 메카니즘을 기반으로 하며, '게임 타임'을 앞당길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협력이 필수적일 것입니다. 턴 도중 미션을 전혀 수행하지 않는 것은 '위험 마커'를 몇 바퀴 돌면 실패와 게임 패배로 이어질 공간만큼 전진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게임 중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의 수준을 높이고 유용한 물건이나 무기를 제작하여 재고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살해된 좀비들의 머리와 무기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출판사의 설명
UAZG에서 각 플레이어는 좀비 발병에 의해 피해를 입은 작은 마을의 주민을 연기한다. 게임의 목적은 플레이어 수에 따라 일정 수의 턴 후에 나타나는 구조대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캐릭터 업그레이드 없이 매우 어려운 미션은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이다.
UAZG는 반협조 좀비 게임으로, 게임 중에는 생존을 위해 협력해야 하지만, 구조대원들이 도착하는 순간에는 구조대원들이 수천 명의 좀비들 사이에서 너무 오래 기다릴 시간이 없기 때문에, 어쩌면 누군가가 동료들을 배려하고 피부를 구할 수 있는 기발한 생각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 게임은 픽업 & 배송 메카니즘을 기반으로 하며, '게임 타임'을 앞당길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협력이 필수적일 것입니다. 턴 도중 미션을 전혀 수행하지 않는 것은 '위험 마커'를 몇 바퀴 돌면 실패와 게임 패배로 이어질 공간만큼 전진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게임 중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의 수준을 높이고 유용한 물건이나 무기를 제작하여 재고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살해된 좀비들의 머리와 무기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출판사의 설명
An evening like any other, in a quiet town, strange creatures suddenly began to appear. Nothing to worry about at the beginning but after a few hours the town was literally surrounded by these stinking and putrescing humanoid beings. And who has to save all the inhabitants? Obviously to one of the heroes like you! It doesn't matter if you are a neighborhood hooligan, a world-famous sports personage or an elderly lady skilled in gardening, THE TOWN NEEDS YOU!
In UAZG, each player plays an inhabitant of a small town hit by a zombie outbreak. The aim of the game is to reach the rescue teams, which appear after a certain number of game turns, depending on the number of players; very difficult mission without the character upgrade, an upgrade that can be obtained by completing the missions that will be available during the game.
UAZG is a Semi-Cooperative Zombie Game, this is because during the game you will have to cooperate to survive, but at the moment of the arrival of the rescuers maybe someone could have the brilliant idea of caring about the companions and saving the skin, since the rescuers will not have time to wait too long among thousands of zombies.
The game is based on the Pick-Up & Delivery mechanics and it will be essential to cooperate to complete the missions that will advance the 'Game Time'. Not doing any mission during a turn means advancing the 'Danger Marker' by a space that will lead after a few turns to fail and lose the game.
During the game there will be the level increases that will enhance the character of your choice and there will be the possibility of crafting useful objects or weapons, managing inventory better. In addition, there will be an opportunity to trade weapons with the heads of killed zombies.
—description from the publis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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